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Best of Best

노랑풍선 BEST 여행 도우미를 소개합니다.

  • Best
    가이드
    오왕도
  • Best
    인솔자
    김희선
  • Best
    담당자
    김정미
  • 선정 기준
    • 인솔자/가이드 : 고객센터 내 칭찬합시다, 유선, 우편 등을 통해 접수된 고객 칭찬 건수를 기준으로 선정
    • 상품 담당자 : 상담품질평가 결과에 고객 칭찬 접수 건수를 가산하여 선정

김정미 (동남아3팀)

  • 평가기간2023년
  • 평가부문2023년 종합 상담품질평가 최우수 직원

안녕하세요~ 동남아3팀 김정미 입니다.
상담품질평가에 생각지도 못하게 좋은 평가를 받게 되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여행의 시작을 기분좋게 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항상 고객님의 입장에서 즐거운 여행을 위해 귀기울여 상담하는 담당자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박나연 (동남아3팀)

  • 평가기간2023년
  • 평가부문2023년 4분기 상담품질평가 최우수 직원

좋은평가를 주신 많은 고객님들께 감사 드립니다 ~
저 역시도 고객님들의 피드백과 문의내용들로 한번 더 공부하고, 발전하는 계기가 되기도 했습니다
앞으로도 여행의 즐거움과 행복함을 만끽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홍슬기C (호텔액티비티)

  • 평가기간2023년
  • 평가부문2023년 3분기 상담품질평가 최우수 직원

안녕하세요, 해외호텔/액티비티영업팀 홍슬기입니다.
좋은 평가와 함께 우수 직원으로 선정되어 정말 기쁘고 영광스럽습니다.

앞으로도 고객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여행 준비는 물론 마무리까지 설렘과 행복감을 더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여정을 노랑풍선으로 선택해 주심에 후회없도록 더욱 전문성을 갖추고 진정성 있는 응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동해 (동남아6팀)

  • 평가기간2023년
  • 평가부문2023년 2분기 상담품질평가 최우수 직원

생각지도 못한 고객님들의 선물에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보답의 의미로 고객님들께서 여행가시는데 최상의 만족을 위해서 앞으로는 지금 보다 성심성의껏 준비하고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차명지 (유럽2팀)

  • 평가기간2023년
  • 평가부문2023년 1분기 상담품질평가 최우수 직원

고객님들의 설레는 여행의 시작을 함께 할 수 있어 저 역시 즐거웠으며, 여행에서의 즐거운 추억을 공유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앞으로도 여행의 즐거움과 행복함을 만끽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선민희 (동남아4팀)

  • 평가기간2022년
  • 평가부문2022년 5~6월 상담품질평가 최우수 직원

특별하게 한것도 없는데 베스트 상품담당자로 선정되니 쑥쓰럽네요.
더 열심히 하라는 격려로 생각하고, 앞으로도 고객님들께 즐거운 여행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은정 (동남아3팀)

  • 평가기간2022년
  • 평가부문2022년 5~6월 상담품질평가 최우수 직원

고객님들에게 맞춤 상담을 통해 여행을 좋은 추억으로 기억 될수있도록 노력하며,
앞으로도 노랑풍선을 통해 새로운 시작을 함께 하실수 있도록 "보다 더 친절한 " 상담을 통해 좋은상품을 안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겟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은진 (동남아1팀)

  • 평가기간2022년
  • 평가부문2022년 1~4월 상담품질평가 최우수직원

코로나 이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걱정 반, 기대 반이라는 마음을 충분히 알기에 성심껏 응대했는데 이렇게 칭찬을 받게 됐습니다.
가족이 여행 간다는 마음으로 앞으로도 성심껏 응대하겠습니다.

신동훈 (동남아3팀)

  • 평가기간2022년
  • 평가부문2022년 1~4월 상담품질평가 최우수직원

자유여행을 계획하시는 고객님들에게 맞춤상담으로 원하시는 여행을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코로나로 인해 지치셨을 몸과 마음을 여행을 통해 힐링하시고, 좋은 추억 남기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장민경 (동남아5팀)

  • 평가기간2019년
  • 평가부문2019년 종합 상담품질평가 최우수직원

항상 고객 한 분 한 분 정성을 담아 상담하고 만족할 수 있는 여행을 만들고자 노력해왔습니다.
앞으로도 고객님이 즐거운 여행을 다녀오실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심희수 (동남아5팀)

  • 평가기간2019년
  • 평가부문2019년 4분기 상담품질평가 최우수 직원

누구나 여행 출발전에는 설레임으로 가득차 있으실거라 생각합니다.
부족하지만 앞으로 고객 한분, 한분의 입장에서 안내해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시간 내어 따뜻한 격려의 말씀 주셔서 매우 감사드립니다.


강은정 (동남아3팀)

  • 평가기간2019년
  • 평가부문2019년 3분기 상담품질평가 최우수 직원

허니문 고객님들에게 맞춤 상담을 통해 일생에 한번뿐이 허니문여행을 좋은 추억으로 기억 될수있도록 노력해왔습니다.
앞으로도 노랑풍선을 통해 새로운 시작을 함께 하실수 있도록 "보다 더 친절한 " 상담을 통해 좋은상품을 안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겟습니다.
감사합니다.

김가을 (유럽3팀)

  • 평가기간2019년
  • 평가부문2019년 2분기 상담품질평가 최우수 직원

저의 역할은 고객의 여행 시작부터 마지막까지, 즐겁고 안전한 여행이 될수있도록 도움을 드리는 서포터라고 생각합니다. 고객님께서 노랑풍선을 믿고 선택해주신 보답으로 행복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드실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 우수직원으로 뽑아주셔서 감사합니다.

김동근 (골프팀)

  • 평가기간2019년
  • 평가부문2019년 1분기 상담품질평가 최우수 직원

소명의식(召命意識)은 '부여된 어떤 명령을 꼭 수행해야 한다는, 책임 있는 의식'을 말합니다.
여행사에서 일한다는 것은 출세를 위해서, 월급을 위해서 일해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이 직업은 오직 고객의 만족이 우선이며, 그 만족에 대한 보람이야말로 담당자로서 느낄 수 있는
최고의 기쁨인 것입니다. 우수직원으로 뽑아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감사한 만큼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이명자 (예약센터)

  • 평가기간2018년
  • 평가부문2018년 종합 상담품질평가 최우수직원

고객님들께 최대한 맞는 상품을 추천해 드리고,즐거운 여행이 되실수 있게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신속.정확.친절한 상담으로 신뢰를 가지고 노랑풍선의 만족도 높은 상품을 선택하실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홍은미 (대구지사)

  • 평가기간2018년
  • 평가부문2018년 4분기 상담품질평가 최우수 직원

지금보다 더 고객님들에게 만족도 높은 상품, 다양한 상품 신속하고 정확하게 안내 해드려 여행기간내 행복함을 느낄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하겠습니다.

이예진 (유럽5팀)

  • 평가기간2019년
  • 평가부문2019년 3분기 상담품질평가 최우수 직원

단순한 회사 일이 아닌, 고객의 여행이 '내 여행'이라는 생각으로 업무에 임하고자합니다.
고객과 같이 일정을 고민하고 대화하며 최대한 만족스러운 여행을 준비해드리고자 노력해왔습니다.
이번에 우수직원으로 선정된것은 앞으로 더 잘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이고, 저를 통해 여행을 가시는 모든 분들이 즐거운 추억을 남기실 수 있도록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임숙 (대구지사)

  • 평가기간2019년
  • 평가부문2019년 1분기 상담품질평가 최우수 직원

고객에게 항상 진심으로 다가갈려고 노력을 했는데 , 제 마음을 알아주신거 같아 감사드립니다.
여행은 모두에게 설레이는 일입니다. 저는 이일을 항상 즐겁게 시작을 합니다. 주어진 시간에 형식적인 업무가 아닌, 처음 여행을 준비하며 설레임 가득했던 제 진심을 담아 고객에게 감동을 드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