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통합 검색 form

이 달의 최다 판매 상품

홈쇼핑 방영상품

노랑풍선 고객 여행기

남태평양,사이판

사이판 털보와 함께한 3박4일 패키지

2019.05.20

사이판에서 렌트카없이 다니시려면 사이판 중앙에 있는 피에스타호텔을 추천합니다.

면세점 무료셔틀이 다니지만 가라판 시내 도보로 부담없이 다니고 싶으시다면 여기..

PIC나 켄싱턴 나름좋겠지만 리조트 나가면 왱하니까...

패키지지만 기본코스후 오후는 자유일정이라 선택관광이나 쇼핑, 맛집 다니기 일정이 좋다.

물론 선택관광 강요나 쇼핑도 전혀없다.

오션뷰도 전경은 좋지만 직접 걸어나가면 해변이 눈앞이니 구지...시티뷰도 나름좋다.

피에스타는 낮엔 너무 덥고 햇빛이 강해  저녁 드시고 야간수영도 좋다. 밤10시까지 야간조명에

수영,당구,탁구,체스 즐기기좋구  18:30경 선셋은 바로 마이크로 해변과 연결되니 금상첨화

해변가 갓파더 야외바에서 칵테일 한잔에 일몰은 쵝오

한식당은 "천지" 강추  갓잡은 참치회나 된장찌개 고기, 냉면 훌륭하다..패키지에 포함

컨츄리하우스에서 햄벅스테이크나 토마토해물파스타도 포함되어 있고

기념품은 면세점옆 아이러브사이판 추천하고요...무료셔틀타고 가고오고 편하죠 (면세점거)

조텐마트가보니 종류는 많지만 가격은 그리다른곳과 마찬가지, 부바검프는 새우요리 중심 식당으로

포레스트검프 테마로 꾸며짐...탄산음료는 안팔아요 5-10불 정도 알콜,논알콜 쥬스만 있어요..망고---추천

선택관광중 정글투어는 꼭 추천합니다...노약자분도 부담없이 즐길수 있으니 다녀오세요.

마지막으로 가이드 전재범 털보 아저씨 깔끔한 일정진행 더할나위 없고 차량번호가 내차와 똑같은 우연도..ㅎㅎ

아직 태풍피해 흔적이 없어지지 않았지만 이것이 자연아닌가 싶다.

많은 기대보다는 잠시 일상의 바쁨을 내려놓고 여유와 한가함을 즐기는 것이 사이판이 아닌가싶다.

설명

유럽,러시아

마약(등대)처럼 고요한 ......그 곳 러시아

2019.05.20

경기도에 사는 이들로 이루어진 작은 모임이 있다.

우리는 매년 봄,가을로 여행을 하는데 이번에는 러시아 동부 블라디보스톡으로 16명이 떠나게 되었다.

5월 15일 새벽 6시에 일어나 준비를 하고 전철 1호선을 시작으로 공항전철을 갈아 타고 인천공항에는 9시 반에 도착하여 설레는 마음으로 러시아 블라디보스톡으로 떠나 2시간이 되니 침묵속에에서 꽃나무 하니 피어 있지 않은 산들이 오밀조밀하게 내려다 보였다.

아주 작은 공항.

지금껏 상상하던 그 눈이 매서운 푸틴이 이끄는 러시아가 아닌 듯~~~~ㅋ

유난히 노랗게 생긴 종이 한장 을 든 동그란 눈에 환한 웃음이 베어 있는 가이드가 눈에 들어 왔다.

가볍게 인사를 하니 러시아 현지 가이드 성경환님이 그 특유의 다정다감으로 안내를 하기 시작했다.

작은 언덕을 돌아 외딴 길가에 을씨년스런 바람이 맴도는 호텔로 와서 1박을 하고, 어제 구운듯한 토스트에 찐 계란 하나를 먹고 호텔문을 나서려니 알랙산더라는 극동연방대학생이라는 가이드가 서서 기다리고 있었다.

그는 첫날 길가에서 본 무표정한 수 많은 러시아사람들에서 못 느꼈던 그 모습, 나직하게 혼자 피어 나 있는 러시아 공원 개나리를 보듯 따뜻한 희망이 솟아 나는 듯 했다.

2박3일 우리는 이렇게 여행하고 마약(등대)의 바다 바람을 뒤로 하고 비행기를 타고 오니......오늘도 그 하늘아래 여행을 안내하고 있을 두 청년이 자꾸 떠 오른다.

집에 와서 이런 저런 얘기를 대학 1학년을 마치고 군에 다녀온 아들과, 4학년 딸 아이에게 하였더니

" 엄마, 한국에 오면 식사를 하면 되자나요. " 한다.

그 언제 그 청년들이 다시 만나 지려나~~

" 멋진 청년들, 2박 3일 너무 감사했어요~ 늘 행운이 함께 하길 기도 할께요~~~~"

유럽,서유럽

서유럽 3국 여행 후기

2019.05.20

서유럽 3국 패키지 여행은 처음이라 걱정을 많이 했지만,

노병춘 인솔자 선생님 덕분에 유럽의 역사 및 관광지의 역사를 두루 알 수 있었습니다.

호텔의 경우 1급 호텔 기준이라고 했는데, 파리 호텔은 환경이 안좋았지만,

스위스와 이탈리아 호텔은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이번 여행에서 같이 동행했던 많은 분들이 다 좋은 분들이셔서 더욱 재미있는

여행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여행 시작부터 돌아오는 날까지 많이 신경써주신 노병춘 인솔자 선생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남태평양,사이판

부모님과 함께하는 첫 해외여행

2019.05.19

생애 첫 부모님과 함께하는 해외여행이라 장소에 대한 고민이 많아 올해 초 부터 여러 여행 사이트들을 돌아다니며 비교를 통해 노랑풍선의 사이판 여행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타사 사이트에 비해 가격도 합리적이고 일정과 상품 구성이 좋아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사이판에 머무는 4박 5일 내내 비도 오지 않고 맑은 날씨가 계속되었고, 휴양과 간단한 관광이 섞인 일정은 연세가 많으신 부모님이 소화하기에도 아주 적당했습니다. 깨끗한 사이판의 바다와 하늘을 내내 볼 수 있었고, 숙소로 묶었던 켄싱턴 호텔도 아주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직원, 식당, 서비스 등등)

또한 4박5일 내내 저희를 이끌어주었던 한경아 가이드님 또한 늘 밝게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더욱더 기억에 남는 여행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저희 가족에게 좋은 추억을 안겨주신 노랑풍선에게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아시아,태국

백지윤 가이드님과 함께 한 알찬 태국여행~~~

2019.05.19

사이판 다녀온지 두달도 안되, 급으로 엄마와 단둘이 출발한 태국여행~~   하루 전 감기 기운으로 약봉지 한 가득 들고가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녔지만,,        도착후 가이드의 첫 인솔부터 훈훈하게 대해 주셔서 울 최여사님의 얼굴이 일정내내 웃음꽃이 가시질 않았네요~~

내일부터 함께 할 멤버들이 도착한 순서대로 호텔에 미리미리 픽업도 해 주시고, 가는 곳곳마다 목 마를까봐 시원한 물도 아끼지 않고 제공도 해주시며,        차로 이동 할 때마다 역사와 종교 그리고 그곳 시민들 의식까지, 잘못된 정보를 그때그때 바로 잡아 주셨던 열정적인 모습에 ~~     약기운에 졸리고 피곤해도, 앞 좌석에 딱 붙어 앉아서 웃고, 박수치며 이동했던 시간들이  아직까지 생생하네요~~

하루, 이틀째 일정을 지내며 어느덧 조금씩 멤버들과 어색함이 사라지고, 아쉬운 마지막 일정을 위해서 툭툭이를 타고, 방콕 현대식 야시장 아시아티크에서    관광도 하면서, 마지막 타임 짜오프라야 강 야경을 보며 신나는 음악과 함께  무제한 맥주를 마시고,  춤도 추며, 주변의 야경을 배경삼아 엄마와 단둘이 찍은  사진들을 많이 남겼던 이 시간들이 너무나도 행복했네요~~   3박5일의 시간을, 소중하고 오래오래 좋은 추억으로 남길 수 있게 해 준~~ 태국에서 가장 잘 생긴~~~~백지윤 부장님과 가끔 소통이 덜 되도 언제나 함께 최선을 다해 인솔해 주시던 얼굴 이쁘신 쨍양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공항에서 인사하며 헤어지기까지,,,   끝까지 매 순간순간마다 꼼꼼하게 챙겨주시고, 배려해주시던 백부장님의 프로다운 모습에, 저의 모녀 둘은 그 어떤 여행보다 더 즐겁고 소중한시간였네요~~

저의 엄마가 걱정을 많이 하세요,,, 고객들 챙기느라 본인 건강은 못 챙기실까봐,,,ㅜㅜ    꼭~~쉬엄쉬엄 일 하시라고 말씀하시네요~~~

오늘도 화이팅 하시고, 두 가이드분들 언제나 건강하시고, 늘 변치않는 모습으로  또 한번의 태국여행 때 다시한번 뵙길 기대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