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통합 검색 form

    고객만족도조사

    노랑풍선에 대한 고객 여러분의 의견을 들려주세요.

    고객 여러분들의 소리에
    항상 귀 기울이는 노랑풍선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만족도조사를 참여해주시면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 이벤트 대상 당사 상품을 이용한 고객 (비회원 가능)
    • 참여방법 당사 웹사이트 상단 고객센터 카테고리 내 고객만족도조사 접속 후 참여
    • 이벤트 경품 신세계상품권 1만원권 (30명)
    • 당첨자 발표 매월 15일 개별 발송

    주의사항

    • 행사 진행 일정은 당사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부정확한 정보 입력에 따른 경품 미발송, 미수령 문제 발생 시 노랑풍선은 책임지지 않으니 정확한 회원정보 입력 부탁드립니다.
    • 고객만족도조사는 여행 종료 후 30일 이내에만 참여 가능합니다.

    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이란?

    한국소비자원과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재)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는지 평가하여 인증하는 권위있는 인증제도입니다.

    CCM 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