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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서비스헌장

    노랑풍선 서비스 헌장

    • 거품없는 여행상품

      거품없는 여행상품으로 최고의 만족을 드리겠습니다.

    • 고객의 안전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여 여행 문화를 선도하겠습니다.

    • 친절한 서비스

      친절한 서비스로 고객감동경영을 실천하겠습니다.

    • 약속 준수

      고객과의 약속을 준수하며 업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소중한 의견

      고객의 소중한 의견을 경영에 충실히 반영하겠습니다.

    이와 같은 약속을 지키지 위해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표준]을 정하여 이를 성실히 실천하겠습니다.

    노랑풍선 임직원 일동

    서비스 이행 표준

    • 1거품 없고 정직한 여행상품으로 만족을 드리겠습니다.
      • 항공운임 총액 표시제, 국외 여행상품 정보제공 표준안을 준수하여 여행상품에 대한 정보를 보다 알기 쉽게 제공하겠습니다.
      • 거품없는 여행이 준수될 수 있도록 연2회 이상 여행상품 만족도 조사를 시행하겠습니다.
    • 2안전한 여행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현지에서 여행을 책임지는 가이드, 인솔자를 대상으로 안전교육을 정기적으로 실시하겠습니다.
      • 불가피한 사고 발생 시 사고대응매뉴얼을 준수하여 신속히 조치하겠습니다.
    • 3친절로 고객을 맞이하는 우리의 자세
      • 가. 방문하시는 경우 :
        • 고객의 편안한 내방 상담을 위해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고 신속히 안내 받을 수 있도록 안내 직원을 배치하여 사원증 패용을 준수하겠습니다.
        • 방문고객 맞이 시 "안녕하십니까, 무엇을 도와드릴까요?"라고 먼저 인사하고 상담 종료 시까지 친절하게 응대하겠습니다.
      • 나. 전화로 문의하시는 경우 :
        • 전화 벨소리 3회 이내에 응대하겠으며 밝은 목소리로 "여행을 가볍게 노랑풍선 OOO입니다."라고 인사하겠습니다.
        • 담당자 부재 시 타 직원이 신속히 응대하고 담당자와의 통화가 필요한 경우 메모하여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상담 받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다. 친절한 노랑풍선 직원이 되겠습니다.
        • 전 직원을 대상으로 분기별 CS교육을 실시하여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직원이 불친절하였거나 업무과실이 발생할 경우 해당 직원을 즉시 교육하여 시정할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3회 이상 불편을 끼친 직원이 발생할 경우 인사상의 불이익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 연 2회 협력사 평가를 통해 현지에서의 여행서비스 품질을 상향 평준화하겠습니다.
    • 4고객과의 약속을 반드시 지키겠습니다.
      • 여행일정을 반드시 준수하겠습니다.
      • 정치, 사회, 문화적 상황 및 불가항력적인 자연현상 발생 시 신속히 다른 일정으로 대체하여 진행하겠습니다.
      • 고객불편신고 운영을 통해 상시 모니터링하여 불만을 예방하겠습니다.
      •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과 보상을 하겠습니다.(소비자 분쟁해결기준 의거)
        • 직원이 특별한 사유없이 고객과의 약속을 이행하지 않은 경우
        • 노랑풍선 직원의 과실로 인하여 고객이 재방문 등의 불편을 겪으신 경우
        • 지정된 처리기한을 넘긴 경우(소비자 불만 처리 절차 의거)
      불편사항 접수처
      •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수표로 31, 노랑풍선 고객지원팀

      • 전화

        1544-2288

      • 홈페이지

        http://www.ybtour.co.kr  →  로그인(필수)  →  고객센터  →  개선/건의하기

    • 5고객의 의견은 노랑풍선의 서비스에 반영됩니다.
      • 전화친절도 모니터링, 온라인 고객만족도 조사, 협력업체 서비스 평가 및 서비스 이행기준 달성도에 대한 측정을
        연 2회 이상 실시하여 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용하겠습니다.
      • 잘못된 서비스는 전문가에게 조언을 받고 즉시 시정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