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나의 여행기

직원후기 [제주도 더쇼어호텔 후기] 2019년 09월 05일 ~ 09월 06일, 1박 2일
국내상품팀 2019.09.09 조회 3628

아래 내용은 노랑풍선 국내상품팀 직원이 직접 다녀온 여행 상품에 대해 작성한 후기입니다.
0

여행일정 : 2019년 09월 05일 ~ 09월 06일, 1박 2일

이용항공 : 아시아나항공

호텔 :  더쇼어 호텔 제주  (THE SHORE HOTEL JEJU)

 

아름다운 제주도의 아늑한 휴양지를 자랑하는 더쇼어호텔 제주에 지난 9월 5일 방문하였습니다.

 

기존 하얏트리젠시 제주에서 더쇼어호텔제주’로 새로운 브랜드로 9월1일 새롭게 문을 열게되었습니다.

'더쇼어호텔제주'는 바다, 호수의 기슭, 해안, 호숫가를 뜻하는 '쇼어(Shore)'라는 영어단어를 통해

고객들에게 진정한 쉼과 힐링을 제공하겠다는 서비스 정신을 표현했다고 합니다.

 

 

객실은 크게 4가지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1) STANDARD,STANDARD OCEAN VIEW, 

2) ONDOOL STANDARD, ONDOOL STANDARD OCEAN VIEW,

3) CLUB OCEAN VIEW,  CLUB DELUXE

4) SUITE

 

특히나 더쇼어 호텔은 전객실 발코니가 있어서 오션뷰 객실은  넓은 발코니를 통해 제주의 시원한 바다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제가 하루동안 머물렀던 객실은 5층에 위친한 온돌타입의 스탠다드 오션뷰였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것 처럼 더블 사이즈 침대가 1대가 비치되어있는 객실입니다.

온돌 타입에 맞게 침대옆은 서양식 테이블이 아닌 한국신 티테이블이 비치되어있습니다.

편안하고 아늑한 객실은 동양과 서양의 조화가 잘어우리진 객실이지 않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더쇼어호텔은 산책로를 따라 올레길 코스도 둘러볼수 있습니다. 

여유 있게 산책할 수 있는 코스를 따라 제주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끼며 휴식을 취하기 더 좋았습니다.

 

조식을 즐길 수 있는 테라스 카페는 창밖의 아름다운 제주바다를 바라보며

다국적 메뉴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산책로를 따라 걷다보면 실외수영장, 클리프 가든, 중문 색달비치를 갈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제주의 자연을 가득 담은 더쇼어 호텔 제주에서 포근하고 아늑한 힐링을 느끼며 서울로 돌아왔습니다.

 

사랑하는 연인 또는 가족들과 제주에서 편안한 휴식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제주 자연경관에 시원스레 노출된 객실, 자연친화적이고도 세련된 라이프스타일의 부대시설을 갖춘 더쇼어 호텔은 어떠실까요?

 

 

관련상품

이전 다음 게시물
이전 글 [여행이생각날땐]6일안에 뚝딱_베네룩스+파리+독일6일 출장후기
다음 글 (터키7박9일)연계된 샵일정 중 '샵 직원'의 불쾌한 언행으로부터 상당한 모욕을 느껴 '민원 제기&공유'하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