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나의 여행기

코로나 재확산을 뚫고 다녀온 소중한 동유럽 4개국 여행 (프로인솔러 정미영 인솔자님과 함께한^^)
김*수 님 2022.07.31 조회 3433

아래 내용은 고객님께서 직접 다녀오신 여행 상품에 대해 작성하신 후기입니다.
0

패키지 여행이 처음이라 출발 전 걱정을 많이 했는데, 같이 동행한 정미영 인솔자님 덕분에 아주 편안한 여행이 되었습니다. 오랜 경력이 말해주는 노련함과 섬세함이라고 할까요? 작은 부분까지 다 미리미리 신경써 주셔서 큰 불편없이 9일간 준비해주신 내용을 만끽하고 온 느낌입니다. 버스로 이동하는 시간이 많아 자칫 지루할 수 있었지만, 그때 그때 전문적인 역사나 경관 이야기뿐 아니라 인솔자님 개인적인 경험담까지 들려주셔서 여행 내내 즐거웠습니다.
식사는 대부분 만족스러웠습니다. 6대 특식이야 제 입맛에 맞는 음식이라기 보다는 그 지역 사람들이 주로 먹는 음식을 체험한다는 취지에서 나쁘지 않았습니다. 숙박의 경우, 대부분의 조식은 가지수가 많지는 않아도 신선한 재료를 사용한 것인지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호텔 컨디션은 늦게 들어가서 잠만 자고 아침에 샤워하고 나오는 루틴이라 기대감이 높지 않은 만큼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다만, 헝가리 숙소의 경우 호텔 컨디션 자체가 안 좋아서 개선이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마지막날 묵었던 Tännesberg의 호텔(Hotel und Landgasthof Wurzer)은 전통적인 목조 건물이지만 내부는 럭셔리 그 자체여서 며칠 더 지내다 가고 싶은 생각마저 드는 그런 곳이었습니다. 이 작은 지역을 중심으로 힐링 여행 패키지 만들면 인기있겠다는 생각도 해봤습니다.
COVID-19 재확산 시기에 다녀온 여행이어서 더욱 뜻깊은 여행이었다는 생각이 드네요. 여행 중 코로나 양성 반응이 나오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버스 안에서 전원 음성이 나왔다는 인솔자님의 멘트를 들으니 어찌나 기쁘던지 (전원이 다 함성을 질렀던 순간이 생각납니다^^)
패키지 여행이 처음이신 분들을 위해 드리고 싶은 말씀은 짐은 가볍게, 라면이나 햇반 준비는 조금만, 버스에서 시간 보낼 방법 미리 준비 등입니다. 하루에 한번 호텔을 옮겨야 해서 가방이 크면 힘이 듭니다. 라면 포트를 동반한 라면, 햇반보단 간단한 컵라면 몇 개 준비해 오시면 더 좋을 듯 합니다. 경치 하루 이틀 보면 질려서 음악 듣거나 영화 보거나 잠자거나 책 보거나 그래야 합니다. 멍 떄리는 것도 좋은 힐링일 수 있긴 합니다.
현재 COVID-19 상황이고 당분간 해외여행을 가기가 쉽지는 않겠지만, 다음에 또 패키지로 여행을 간다면 노랑풍선과 (특히 정미영 인솔자님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

다녀오신 상품

상품 이미지 해외패키지 유럽

[동유럽4국9,10일] #2대야경포함 #퓌센 #체스키크룸로프 #호텔2박UP #왕복직항

유럽4팀 2022.08.03 10:08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여행을 가볍게 노랑풍선 유럽팀입니다. 후기와 피드백을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좋은 추억과 행사를 드린 인솔자님께 꼭 감사 말씀 전달하겠습니다. 더불어서 앞으로도 좋은 상품을 많이 만들어 양질의 상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음 여행도 노랑풍선과 함께 다시 만나 뵐 수 있기를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상품

이전 다음 게시물
이전 글 김은영가이드님과 함께한 2022 여름의 오사카
다음 글 잊지 못할 추억이 된 서유럽 1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