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나의 여행기

편안하고 자유로운 여행
문*복 님 2019.03.24 조회 778

아래 내용은 고객님께서 직접 다녀오신 여행 상품에 대해 작성하신 후기입니다.
0

모처럼만의 여행으로 기분이 들뜬 마을으로 베트남 하노이 여행을 갔다.

저가 항공이라 그런지 비행기의 탑승은 조금 힘들었지만 현지에 도착하여 가이드와 함께 다니는 여행은 정말 재미 있었다.

하롱베이의 웅장함에 놀라고 전경을 바라보며 선상에서의 식사는 어느 쿠르즈 여행에 비교가 되지 않았다.

하노이의 전통시장 방문은 과거 70년대의 대한민국의 모습을 보는 듯한 착각에 빠질 수 있었고, 개발도상국이라는 특성상

발전한는 모습들이 곳곳이 보였다.

아직까지는 국민들의 의식 수준은 낮았고 생활상의 여러가지 모습 또한 낙후 된 모습이었다.

하지만 열심히 살아가는 농촌의 풍경들은 향수를 불러 일으키게 하는 모습이었다.

관광 특구 지역이라 최신식 건물과 발전되지 않은 모습을 동시에 구경할 수 있어서 그 또한 볼거리라 생각한다.

특히 현지 가이드 및 인솔자 썬(호칭을 썬이라고 만 했다. 그렇게 불린다고 하여서). 최예찬님이  열성적으로 안내하여

모두가 패키지 여행이었지만 자유여행 처럼 편안하고 볼거리 등 많은 것을 보여줘서 다시한번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다. 

 

동남아4팀 2019.03.25 09:05

고객님, 안녕하세요 노랑풍선 하노이 담당자입니다. 바쁜 시간 내주셔서 글 남겨주셔 감사드립니다. 남겨 주신 칭찬글은 최예찬가이드께 전달 했습니다. 앞으로도 칭찬글 많이 받을 수 있게 노력하는 노랑풍선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 다음 게시물
이전 글 딸아이와 함께한 힐링여행 ^^
다음 글 뉴질랜드의 기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