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통합 검색 form

    나의 여행기

    신혼여행 후기~ 최*선 님 2020.01.31

    1월13일~18일.

    4박6일간의 신혼여행을 다녀왔습니다.

    패키지여행도 처음이고... 해외여행도 처음이라서 어떻게 해야할지 또 평생에 한번뿐이 신혼여행이라 잘 보내야 할텐데...

    온통 걱정들 뿐이였는데 푸켓에 도착해서 박소희 매니저님을 만나고나니까 걱정할 필요가 없더군요.

    세세한부분까지 신경써주시고 모든 일정도 우리 부부에 맞춰서 조정해 주시고 그리고 관광지로 이동할 때에도 지루할 틈 없이 재미있는 얘기와 푸켓의 역사 등등 많은 얘기를 해줘서 순간순간이 즐거웠습니다. 하루 24시간이 부족했었지요.

    푸켓에 대해서는 신혼여행지로만 알고있었는데 시간이 된다면 1달 정도는 살아보고 싶었습니다. 현지사람들도 친절하고 외부인이라도 항상 친절하게 대해주는 모습이 보기좋왔습니다.

    윈덤 그랜드 숙소는 우리나라 1류호텔보다도 더 좋왔던거같네요. 시설도 좋도 깔끔하고 풀장, 욕실, 욕조등 구석구석 심플하고 깔끔해서 인상깊었습니다.

    단. 뱀, 쥐, 바퀴벌래가 나와서 별루였습니다. 다시 여행가게 된다면 다른 호텔로 가야겠습니다.

    모든일정도 그리고 매순간 안내해준 현지인 가이드분 그리고 운전기사 모두모두 고생많았고 고마웠습니다. 여유가 있었다면 선물을 해줬으면 했는데 못해줘서 미안하더군요.

    그리고 박소희 매니저님.고마웠습니다. 패키지여행은 어떤지...처음이라 몰랐는데 패키지여행은 사람을 만드는 여행인것 같습니다. 단순히 '신혼여행'이라고만생각하고 갔었지만 '박소희'라는 사람을 만났습니다. 항상 열심히 사는 모습이 부러웠고 순간순간 남을 위해 신경써주는 모습이 고맙고 감사했습니다.

    여행에 모든것, 모든사람, 모든장소, 푸켓 모두가 좋왔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다시 가보겠습니다. 만났던 사람들과 함께~

    감사합니다.^^

    위 내용은 고객님께서 직접 다녀오신 여행 상품에 대해 작성하신 후기입니다.

    노랑풍선2020.02.03 13:18

    안녕하세요. 첫 해외 여행, 그것도 신혼여행을 저희 노랑풍선에서 모시게 되어 영광입니다. 단 한번뿐인 소중한 여행에 즐거움을 드릴 수 있어서 기쁩니다. 다음에도 저희 노랑풍선과 함께 행복하고 소중한 인연 만드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 다음 게시물
    이전 글 오왕근 가이드님과 함께한 만족스러운 방콕 여행!
    다음 글 시어머님 팔순 기념 가족여행 잘 다녀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