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 허니문
윤*영 님 2017.06.28 조회 1558

계속해서 이 여행사 저 여행사 눈팅만 하다가 가기 한달 반 전에 부랴부랴 예약하고

식 끝마치고 다음날 출발하게됬어요~ 비행기는 대한항공을 타고 갔고 도착하니 태국가이드언니가 공항에 마중나와있었어요

벤타고 숙소가서 체크인하고 짐만 놓고 편의점으로 가서 안주거리들하고 태국은 주류가 판매되는 시간이 정해져있어서

호텔로비에서 맥주를 구입하고 숙소에 가서 둘만의 파티를 보내고 그담날 조식을 먹고 일정시작!

첫날 로비에서 한국인가이드님을 뵜어요~ 저희팀은 총 4커플이였고 패키지여행이라 같이 다니는 사람들이 불편하면 어쩌지했는데..

너무너무 좋았어요~! 팀분위기도 짱이였고 가이드님도 너무 재미있으셔서 여행 내내 즐거웠네요^ㅇ^

첫째날 점심을 먹으러 큰 마트를 갔어요~ 한국으로 치면 푸트코트 ㅋㅋ 적립식 카드안에 300바트를 넣어주셔서 먹고싶은거 시켜먹는거 였는데

팟타이 짱짱맨...팟타이 두번먹음 ㅠㅠ...! 너무 맛있어요! 생선완자가 들어있는 쌀국수도 먹고, 돼지고기볶음밥+똠양 같이 나오는세트도 먹구

점심을 푸짐하게 먹고 팡아만 가서 카누를 타고 섬투어를 했어요

스냅사진작가분이 쫒아다니면서 사진도 찍어주시고 직접 노도 저어보고 카누에 누워서 하늘도 바라보고 너무 재미있었어요

그러고 배에 다시 타서 배안에서 저녁을 먹었어요 ㅎㅎ 저는 한국에서도 태국음식을 즐겨먹던지라 음식이 입에 잘맞았구요

못먹는 음식없이 다 잘먹었네요 ㅋㅋㅋ....살만 더 불어서 온거같아요..

아무튼 저녁을 먹고 태국에선 코코넛이 최고의 음료라고 가이드님이 주셨는데 엥..뭔맛인지..ㅋㅋ

저희가 6월 중순에 갔는데 태국은 우기라 했는데 날씨가 여행 내내 맑아서 날씨 복 하나는.....!!!! 짱!!

사이먼쇼를 보러가는데 가이드님이 태국에 왜 게이와 젠더들이 많은지도 설명해주시고 그분들에 고충에 대해서도 말씀해주셔서

저도 편견아닌 편견이 있었던것에 미안한맘과...ㅠ.ㅠ왠만한 연예인들보다 이쁜걸보고 다시한번 놀라고!

쇼가 끝나고 바로 숙소로 이동해서 짐 다 챙기구 휴식~! 이틀 숙박은 호텔 이틀 숙박은 풀빌라여서

다시한번 짐을 싸고 마지막 호텔에서의 밤을 보내고 대망의 풀빌라가는 아침~

아침 6시50분까지 모이는거라 일어나기 힘들었어요..ㅋㅋ 그래도 꾸역꾸역 조식을 먹구 바로 요트를 타러갔습니다

요트타서 사진도 많이찍구 ㅎㅎ 스텝분들이 사진 많이찍어주셨어요~!  그리고 섬에 도착!

섬에 도착하자마자 자리 맡아놓고 스킨스쿠버 교육을 받고 바로 물속으로 들어갔습니다

세상에..바로 아래 보이는 물고기들이 신기하기도 하고 물속안 이라는 약간의 공포감...ㅎ

근데 무서운건 금방 사라졌습니다! 너무너무 재미있었어요 ㅠㅠ 제일로 기억남는건 스킨스쿠버!

너무 재미있게하고 사진도 찍어주셔서 메모리카드도 받아왔습니다~ 'ㅇ' 남는건 사진밖에 없을테니...^^

둘이서 스노쿨링도 자유롭게 하고 수박쥬스도 마시고~ 물속에서 넘넘 재미있게놀구 마사지 받으러 갔습니다

타이마사지 처음 받아보는데 쉬원했어요..! 한 3시간정도?2시간정도 받았나? 받고보니 제가 코골면서 자고있더라구요...ㅋ

간혹 제 코고는소리에 깜짝놀라서 깨고..자고 깨고를 반복하다보니 어느덧 끝..ㅎㅎ

마사지받구 돌핀쇼도 보구~ 풀빌라로 입성! 와...탄성이 탄성이!! 너무 좋더라구요

진짜 포인트야무로 하길 백만번 잘했다는....^ㅡ^ 오자마자 짐 풀고 샴페인에 사온 과일 먹구

테라스 밖으로 나가니 하늘에 많은 별과 눈앞에 바로 바다 ㅠㅠ 그리고 공기도 쉬원해서 테라스에서 맥주먹고

그다음날은 풀빌라 자유시간이였습니다~ 제일기대했던 풀빌라자유시간 ㅋㅋㅋ 일어나마자 뷰가..와

너무 이뻐서....아침부터 옷갈아입고 바로 물로 뛰쳐나갔습니다 ㅎㅎ^^ 수영 좀 하다가 조식먹으러 버기 불러서 타구 로비로 가서

조식도 맛있게먹었어요~ 조식이 메인메뉴를 선택할수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음식도 너무 맛있었어요~

마지막날 아쉽게 가방 하나를 잃어버리는 바람에.....살짝 트러블이 있었지만..........ㅠㅠ

가방잃어버린것만 빼고 너무나 완벽한 여행이였습니다. 앞으로 결혼할 친구들이 허니문 찾으면

노랑풍선 많이 추천해줄거예요! 너무너무 완벽한 허니문을 만들어 주셔서 권일가이드님께 감사드리고 노랑풍선에 감사합니다~

후기가 갑자기 막 마무리하는느낌이 강하지만..^^ 정말 즐거운 여행이였습니다. 앞으로 또 갈 해외여행

노랑풍선많이 이용할게요^^~

사진은 조그맣게... 알아볼수도 있지만 뭐 알아보면 어때^^

다녀오신 상품

상품 이미지 허니문 아시아

[푸켓] 포인트 야무 풀빌라

이전 글 이승훈 가이드님, 현지가이드 치님과 덕분에 너무나 행복한 가족여행이었습니다.
다음 글 친구들 7명과 함께 한 푸켓 3박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