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나의 여행기

북해도4일
송*호 님 2019.02.23 조회 1096

아래 내용은 고객님께서 직접 다녀오신 여행 상품에 대해 작성하신 후기입니다.
1

여행하면 잘 자고 잘 먹고 그리고 눈 호강일겁니다.

노랑풍선의 이번 여행은 세가지 모두 대 만족이었습니다.

우선 숙박했었던 호텔이 다 좋았습니다. 또한 식사도 좋았었는데 특히 저녁식사는 모두 풍성한 뷔페 식사여서 더 좋았습니다.

둘째날 노보리베츠의 마호로바 호텔 뷔페는 정말 환상적이었습니다.

상기한 두가지는 몇년전에 규슈지역의 상품과 비교해서 비교도 할 수 없을 정도로 좋았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보는 관광인데 가이드 김정화 샘을 칭찬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모든 여행 설명을 명확한 발음과 가끔은 귀여운 상냥한 목소리로 그리고 최선을 다해 설명해 주시고 또 관광지에 가서도 모든 팀들을 일일이 사진 찍어 주시고 또한 버스 이동 중에도 우리들이 지루해 하지 않도록 자세하고 풍부한 지식을 전해 주셨습니다.

참 감동적이었던 것은 마지막 날 인천공항에 도착해서도 모든 멤버들이 짐을 다 찾고 갈때까지 남아 다 살펴 보아 주셨습니다.

김정화 샘의 이러한 모습은 곳곳에 일에 대한 대단한 자부심과 어떻게 해서든지 우리들을 즐겁게 해 주려는 배려심에서 나온다 할 수 있습니다. 이제까지 만난 가이드 중에 최고..엄지 척입니다. 

개인적으로 더 감사할 일은 버스에서도 와이파이가 가능했었고 모든 호텔에서도 와이파이를 마음대로 사용했었습니다.

이번에 노랑풍선 여행사를 알게 되었고 또 김정화 샘을 알게 되었고 그래서 너무 행복한 북해도 여행이었습니다.

일본 여행은 이제 무조건 노랑 풍선이고 가능하다면 김정화 샘과 같이 하고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가 - 일본 여행은 선택관광이 전혀 없어서 가이드님과의 갈등이 없는 것이 좋았습니다.

작년에 갔었던 필리핀 세부 여행은(타관광여행사) 가이드가 선택관광을 미끼로 마치 돈 뜯어 내려는 수법이  보여서 정말 기분이 나빳었습니다..

그런면에서 이번 일본여행은 더 좋았던것 같습니다... 

이전 다음 게시물
이전 글 다시는 안갈 노랑풍선 패키지
다음 글 훈남 장준(파샤)가이드님 과 함께한 완벽한 터키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