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나의 여행기

가이드만 만족
이*섭 님 2019.02.06 조회 1342

아래 내용은 고객님께서 직접 다녀오신 여행 상품에 대해 작성하신 후기입니다.
0

그동안 여러차례 애용했고 주변에 추천도 했던 노랑풍선을 이번에도 선택했는데, 그동안과 달리 크게 실망.

우선 예약 과정에서 대한항공으로 신청했는데 얼마후 표를 구하지 못했다고 아시아나로 변경을 요청해와 하는 수 없이 변경하는데, 대한항공보다 요금이 더 올라감.

이후 아시아나 동일 상품을 계속 검색해 보면서 더 가격이 내려갔기에 요금 확인을 요청했더니, 초기요금만 기억해 두면 달라지는 것은 유류할증료만 변한다라고 안내 받았는데, 실제로 변화된 할증료가 부과되지 않고 이후에 예약한 승객들보다 더 비싼 요금으로 다녀오게 됨.   또한 그 과정에서 확인 위한 전화를 했을 때도 연락을 주겠다고 연락처를 남기라고 하고선 연락처를 남겼으나 이후 답변 연락이 오지 않음.

여행 상품을 살펴보면, 3박5일에서 오가는데 2일이 날라가고, 오전 자유시간이란 명목 두번으로 하루가 날라가고, 남은 2일 중 0.5일은 쇼핑 코너 일정이었으니 실제 여행은 1.5일짜리였음. 무늬만 그럴싸한 상품에 씁쓸함.

단지, 여행 가이드(김민욱)만 열심히 밝은 표정으로 친절하게 안내 해줬기에 다행이었음. 김민욱 아이드님 감사합니다.

동남아4팀 2019.02.07 10:17

안녕하세요 고객님. 노랑풍선 다낭 상품 담당자입니다. 여행 예약과정에 대해 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말씀해주신 상품의 일정은 보완하여, 더욱 큰 만족을 느끼실 수 있도록 정정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저희 상품을 이용해 주셔서 너무 감사드리며, 더 나은 상품으로 다시 인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 다음 게시물
이전 글 우천수 가이드님과 함께한 2박3일 블라디보스톡 여행(2019.02.01~02.03)
다음 글 너무 촉박했던 오키나와 여행 - 내가 즐길 시간조차 없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