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나의 여행기

준비성 부족한 한국가이드(배00)
오*순 님 2019.01.28 조회 1350

아래 내용은 고객님께서 직접 다녀오신 여행 상품에 대해 작성하신 후기입니다.
3

노랑풍선을 이용하여 유럽을 4번 다녀왔다. 그동안의 가이드들은 나름 괜찮았다.

이번 여행은 가이드의 준비성 부족으로 여행내내 불편하였다.

한국에서 건전지를 가져갔지만, 충천이 안된 수신기를 받아서 처음 여행설명을 제대로 듣지 못했다. 그랬더니 가이드 하는 말이 충전을 해야된다나?

여행전에 수신기의 충전은 가이드가 미리 해놔야 되니 않나?

다음날 충전을 해서 몇 일 사용했더니? 또 같은 일이 발생하여 수신기를 가이드로부터 교환받았다. 역시나 먹통

여행내내 나 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여행자들이 수신기때문에 가이드에게 바싹 다가가는 해프닝이 있었고 일행들은 눈치싸움도 했었다. 얼마나 불편하든지, 현지 가이드입장에서는 마치 우리가 자기를 귀찮게 하는 사람으로도 비쳤을 것이다. 무엇보다도 30명이라서 들리지 않는 현지 가이드의 안내를 들을 수가 없어서 이번 여행은 망쳤다는 생각이 들었다. 옆에 동행한 사람에게 가이드가 지금 무슨 말을 하고 있냐고? 묻기까지 했으니 얼마나 귀가 찰 노릇인가? 또한 가이드의 위치가 고압적인 자세로 고객들을 대할 입장인가?

이번 여행은 수신기의 충전을 미리 철저히 해오지 않은 가이드의 무책임한 자세와 불친절한 태도로 상쾌하지 못하였다. 만약 그 가이드가 이 글을 읽는다면 기분나빠할 것이 아니라 준비를 철저히 하고 고객들에게 친절한 말투와 태도를 갖추는 것이 좋지 않을까한다.

 

다녀오신 상품

상품 이미지 해외패키지 유럽

[스페인/포르투칼/모로코 12일]#터키항공 #이베리아반도완전일주 #1급호텔

유럽1팀 2019.01.28 15:36

안녕하세요 고객님. 노랑풍선 여행사 입니다. 즐거우셨어야할 여행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고객님이 말씀 해주신 부분은 인솔자 재교육을 통하여 이런일이 다시는 발생되지 않을 수 있도록 조치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큰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관련상품

이전 다음 게시물
이전 글 8인의 완벽한 스페인, 포루투칼, 모로코 여행!
다음 글 노랑풍선. 상식적으로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