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나의 여행기

노랑풍선. 상식적으로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정 님 2019.01.28 조회 2125

아래 내용은 고객님께서 직접 다녀오신 여행 상품에 대해 작성하신 후기입니다.
1

매우 상식적인 선에서 질문하겠습니다.

 

(1) 항공기 결항

1월27일 00:55 예약비행기 결항으로 27일 13:15 출발이 노랑풍선의 귀책사유가 아니니 당연하게 받아들이라는 전화.

신혼여행 예약인 줄 알고 있으면서 또다른 결항은 없는지 출발은 했는지에 대한 확인 없음.

공항에서 부부가 직접 알아보니 27일 00:30 출발 비행편으로 출발가능상황이었음.

 

(2) 옆방 대화소리가 들리는 4성 호텔

간이벽이 설치된 4성 호텔. 옆방 사람들의 일상 대화소리가 그대로 들림.

화장실 변기 물내리는 소리는 덤.

침실 이불 위에 담배 불자국.

 

노랑풍선, 끔찍합니다.

유럽1팀 2019.01.28 15:17

안녕하세요 이은정님, 우선 허니문 여행 하시는데 불편함이 있으셨다는 점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 먼저 드립니다. 네덜란드항공사 결항건에 대해 항공사 측에 확인해보니 이게 임박해서 결항이 난 건으로 KL 856편 이 현지에서부터 테크니컬 문제로 돌아오질 못해 급히 결항이 났다고 합니다. 고객님께서 토요일에 전화 주셨다고 전달 받았습니다. 토요일에는 저희는 당직자만 그리고 항공 문제시 시스템에 손을 댈 수 있는 항공사 사무실은 업무가 없어 아마 당직자 분이 고객님 항공내역을 잘못 손대면 돌아오시는 편까지 문제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항공사에서 직접 잡아둔 스케줄로 진행하시는 건을 이야기 드렸던 것 같습니다. 여행사 시스템으로 함부로 만질 수 없을 때는 공항 항공사 카운터에서 직접 변경을 해주는게 가장 좋으신 방법인데 해당 건이 토요일에 이야기가 되셨다고 하셔서 공항에 가보셔서 변경 요청드리라고 하기가 어려웠던 점이 있었습니다. 또한, 00:30 출발하는 터키항공건에 대해 말씀주셨습니다. 터키항공은 같은 항공팀 소속이 아니기 때문에 저희가 임의로 좌석을 확인할 수가 없기 때문에 남은 좌석 수나 연계 가능여부는 무조건 항공사와 이야기가 되어야 합니다. 이와 같은 사유로 원하시는 답변을 드리기가 어려웠던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호텔의 경우, 유럽호텔은 4성급이라고 하여도 시설이 우리나라 일급 만큼 좋지 않기 때문에 방음에 있어 취약한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도 저희가 손님분들이 많이 쓰시는 호텔이고 아직까지는 컴플레인이 들어왔던 호텔이 아니기 때문에 고객님들께서 많이 이용하고 계십니다. 룸이 많이 불편하시다면, 제가 서플라이업체를 통해 룸 변경을 요청드려보겠습니다. 상위 내용 고객님께 개별적으로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차명지드림

이전 다음 게시물
이전 글 준비성 부족한 한국가이드(배00)
다음 글 ★ 베네룩스,프랑스,독일여행이 아니면 알 수 없는 것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