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나의 여행기

패키지 유럽여행
임*혁 님 2018.09.19 조회 3683

아래 내용은 고객님께서 직접 다녀오신 여행 상품에 대해 작성하신 후기입니다.

일정은 7박9일 상품

처음 페키지로 가는 유럽 여행 아내와 동반한 여행이여서 더욱 기대되는 여행 이였다

인천공항에서 인솔자와 미팅후 출발  카타르를 경유 하여 런던으로 약 21시간후 런던에 오후도착후 바로 투어를 시작했다

런던 현지 가이드와 함께 대영박물관 그리고 템즈강 유람선 탑승 , 유람선은 옵션관강으로 진행  대체로 나쁘진 않았다

같이 동행한 인솔자 정용훈 가이드님 상당히 친절하고 유머넘치는 체치로 여행 내내 즐거웠던건 부인할수없는 사실이다

다시한번 인솔자님께 수고하셨다고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해드립니다

2일차는 런던에서 유로스타 타고 프랑스 파리로 출발

한가지 분명한건 빠듯한 일정과 많은시간의 이동으로 현지에서의 느끼고 즐길수있는 시간은 상당히 부족한듯 했다

루브르박물관은 쫏기는 시간으로 여유있게 보고 감상하지 못해서 아쉬웠고 에펠탑전망대와 야간 세느강 유람은 옵션이였으나

좋은것 같았다  이건꼭 해보는것이 좋겠다

파리일정 다음으로 스위스 뭐렌으로 이동 알프스 자락 뭐렌 마을은 케블카와 산악기차로 올랐다

프랑스에서 인터란겐까지 온렌시간을 이동해 왔으나 뭐렌마을로 이동하면서 보는 자연경관으로 피로가 가시는듯했다

맑은날씨가 덤으로 주어져 아이거 와 융프라우 그리고 또한봉우리 기억나지않지만 자연이 주는 선물로 아주 행복했다

아내도 눈물이 날정도로 좋다고 했다

여기서도 아쉬운건 짧은 체류시간이 너무 아쉬웠다

페키지는 한게가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해봤다

뭐렌을 뒤로하고 밀라노로 향했다

이동시간은 기본 3~4시간정도

밀라노 로마 그리고 라뽐쏘

모든일정을 소화하고 인천공항 까지 함께하는동안 숙소가 불편한곳도 한두곳 정도 식사가 불편한곳은 런던에서의

저녁식사가 청결하지 못했는것 같다

여행 일정기간동안 정말 좋았던건 인솔자님의 친절함과 여행의 피로를 풀어주는 그리고 이해를 도울수있는 유럽의 역사 설명이

정말 좋았던것 같다

유럽여행  아는만큼 보이니 충분히 공부하고 가시길 가이드말 잘 경청하시고

다시한번 친절하신 인솔자 정용훈 가이드님 감사드리고 수고많으셨습니다

이전 다음 게시물
이전 글 3대 가족여행 즐거웠어요~(문명의가이드님^^ 즐거웠어요~^^)
다음 글 즐거웠으나 아쉬운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