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고 본문 바로가기

  • 마이페이지
  • 예약확인과결제
  • 고객센터
  • 노랑티비
  • 오늘만노랑
  • 스토리텔링
  • 기획전/이벤트

기획전/이벤트

아시아나 푸동공항 직항 상상 그 이상의 감동 아름다운 아시아나 와 함께 기억해, 아름다운상해 눈을 뗄 수 없는 아름다운 여행지, 상해에서 나만의 특별한 추억을 남기다  상해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Special Point 01 Special Point:상해 서커스 관람 -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함의 향연, 상해 서커스 관람비 포함!, Special Point02 발 마사지 - 여행의 피로를 완벽히 풀어줄 중국 전통 마사지를 준비하다! 상해 Shanghai 아래설명

신천지:5만 7천m2의 면적에 명품 매장, 유럽식 노천 카페, 고급 레스토랑, 분위기 좋은 바, 라이브를 즐길 수 있는 클럽, 세련된 상점과 유명 커피 체인점, 갤러리와 아트숍 등이 빼곡히 들어서 있어 유럽의 향수를 간직한 서양인들과 상하이의 트렌드 세터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최근에는 신천지 스타일의 확장과 제2의 신천지라 불리는 쓰난 맨션의 완공으로 그 범위가 더욱 넓어지고 있다.

상해 Shanghai 아래설명

남경로:와이탄에서 인민 공원까지 동서로 연결되어 있는 큰 도로로, 조계 시대의 서양식 건물이 늘어서 있다. 19세기 후반부터 100년 넘게 상하이 최고의 번화가였으며 우리나라의 명동이나 베이징의 왕푸징과 비교되 지만, 그보다 훨씬 휘황찬란하다. 난징둥루 보행가의 총 거리는 1km로 조명이 쏟아져 나오는 상점을 그냥 지나칠 수 없어 눈이 이끄는 대로 다니다 보면 예정 시간보다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다.

외탄:길이가 1.5Km인 중산둥이루에는 상해의 유명한 건축물이 밀집해 있다. 20세기 초, 상해가 중국의 금융중심이 되었을 무렵부터 와이탄에는 대형은행들이 모여들면서 고층 빌딩이 생겨났다. 따라서 모래시장과 같던 곳이 높은 빌딩 숲을 이루게 되었고 와이탄의 황포강 강변에서는 맞은 편에 있는 동방명주, 금무대하, 국제회의센터를 볼 수 있다.

상해 Shanghai 아래설명

임시정부청사:1919년 4월 13일, 상하이에 수립된 대한민국 임시정부가 1926년에 장소를 이 곳으로 옮기면서 일제강점기 때 독립운동의 본거지가 되었던 곳이다. 작고 좁은 계단과 통로로 이루어진 초라하면서도 자그마한 3층 건물을 둘러보면 가슴이 뭉클해진다.

예원 옛거리:400년의 근대사와 함께 해온 명,청 시대 건축물이 남아 있어 옛스러운 상하이가 있는 곳. 100여 년의 역사를 간직한 대규모 쇼핑가에서는 전통 공예품과 독특한 기념품을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고풍스런 레스토랑까지 ! 오감만족 상하이 여행을 원한다면 꼭 방문해야 하는 필수 관광지이다.

항주 Hangzhou 아래설명

서호유람:서호는 항주의 상징이자 중국 10대의 명승지 중 하나라고 불릴 정도로 최고의 풍경을 자랑하는 곳으로 계절과 장소에 따라 각기 다른 아름다움을 나타낸다고 알려져 있는 곳이다.

화항관어:빼어난 경관과 함께 모란꽃과 잉어를 감상 할 수 있는 공원으로, 서호의 남서쪽에 위치해있으며, 늦봄 목련 꽃잎이 떨어지는 호숫가에서 한가하게 노니는 붉은 잉어를 바라본다는 뜻을 지니고 있다.

항주 Hangzhou 아래설명

청하방옛거리:청하방옛거리는 항주 역사상 제일 저명한 거리이며 항주에서 유일하게 비교적 완전하게 보존된 옛거리이다. 성황각 아래에 위치하고있는데 남송시대 시장의 모습을 그대로 재현해놓은 거리이며 차, 비단, 골동품을 비롯해 각종 악세사리와 먹거리가 즐비해 있다.

주가각 Zhujiajiao 아래설명

주가각 뱃놀이:상해 청포구 내에 자리잡고 있으며, 대부분의 거리가 물길을 통해 연결되어 있고 총 36개의 돌다리가 곳곳마다 설치되어 있어 왕래를 쉽게 해주고있다. 1991년 국무원에 의해 중국 문화의 마을로 선정되었으며, 고즈넉하고 아름다운 분위기로 각종 영화와 드라마 촬영지로 각광받고 있다.

방생교:주가각의 대표적인 관광지로 다리를 건설한 성조스님이 이 다리에서는 방생만 하고 자라를 잡아서는 안된다고 말한데서 유래된 이름이다. 현재 다리 주변에서 자라와 물고기를 판매하여 그것을 방생하면서 소원을 비는 인파로 늘 북적인다.

명청대 옛거리:송나라때부터 형성된 거리로서 명나라와 청나라의 옛 건축물들이 잘 보존되어 있고, 1층은 현재 상점으로 사용되고 있다. 옛 골동품과 민속품, 문방사우, 차, 음식 등을 판매하고 있어 관광객들의 발길을 끈다.

본 화면의 모든 상품가격은 항공운임(항공권) 등이 포함된 총 금액이며, 유류할증료는 유가와 환율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