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나의 여행기

세부 Jerry가이드님과 함께 병원행😢
김*혜 님 2023.12.07 조회 12918

아래 내용은 고객님께서 직접 다녀오신 여행 상품에 대해 작성하신 후기입니다.
1

 안녕하세요! 다사다난했던 세부여행을 마치고 한국 오자마자 Jerry가이드님 칭찬후기를 작성하러 온 여행자입니다.

 

 저희가족은 지난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여행을 했는데 시작부터 제 몸상태가 좋지 않아 삐걱거리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염치 불고하고 어쩔 수 없이 하루 일정을 함께 진행하기가 어려울 것 같다고 말씀을 드리고 리조트에서 쉴 수 있게 되었습니다. (물론 당일 아침미팅은 참여함) 사실 패키지 여행에서 일정을 함께 해야하는 건 당연한 것이었지만 가이드님의 배려덕분에 하루를 쉬고 그 다음날부터는 합류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둘째 날 우리는 호핑투어가 예정되어 있어서 조식을 먹고 빠르게 준비를 하고 있었는데 그러던 중 남편이 가지고 있던 큰 유리병이 테이블에 부딪쳐 깨지면서 남편의 손가락에 여러 조각의 유리가 박히고 몇군데가 찢어지게 되었습니다. 저와 아이들은  너무 놀라 어쩔 줄 몰라하며 Jerry 가이드님에게 연락을 드렸고 우리는 현지병원 응급실에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수술이 가능한 의사가 없어 우리는 다시 한국인이 있는 병원으로 옮겨 수술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가이드님은 수술내내 저희와 함께 하셨고 괜찮을 거라고 저와 아이들을 위로해주셨습니다.

 이렇게 저희 가족은 여행내내 다른 팀원분들과 함께 움직일 수 없게 되었고 그 일정을 Jerry가이드님께서 저희와 따로 움직여주셨습니다. 한 번에 두개의 팀을 움직이셔야해서 많이 번거로우셨을텐데 저희가족에게 쓴소리 한 번 안하시고 오히려 여행이 너무 힘들었을거라며 저희를 위로해주시며 저희 편의를 위해 노력해주셨습니다.

 

 사실 자유여행을 원했는데 부득이하게 패키지로 갔던 이번 여행. 만일 자유로 왔더라면 이렇게 신속하게 대처가 가능했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다시 한번 이번 여행동안 너무 고생하신 Jerry 가이드님께 감사드립니다!

다녀오신 상품

상품 이미지 해외패키지 아시아

[세부/준특급] 마리바고 블루워터 세미패키지 4/5/6일

관련상품

이전 다음 게시물
이전 글 아버지께서 다시 가자고 하신 다낭 여행 ❤ (feat. 한규성 가이드님)
다음 글 첫 해외여행 신현식가이드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