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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공지사항] [홈페이지] 현금영수증 발급방법 2016.10.11

현금, 상품권, 은행입금을 통해 결제 시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서 현금영수증 발급은 회원/비회원 모두 에약 후 결제 시 담당자에게 요청해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예약/결제 후 회원가입 하실 경우 담당자 확인하여 예약내역을 회원정보에 매칭한 후 발급이 가능합니다.

현금영수증 취소는 담당자에게 요청하여 진행하셔야 합니다.

* 홈페이지내에서 현금영수증 직접 발급가능기간은 해당 행사 도착일 이후 한달입니다.

  기간 경과 후 현금영수증 발급을 원하시는 경우 행사 담당자에게 발급요청 부탁드립니다.

 

※ 현금영수증 발급 방법

1.  예약상세 내역 > 결제정보 우측상단에 현금영수증 버튼 클릭!

 

2. 현금영수증 팝업에서 구매자명선택, 발행금액 입력, 발급용도 선택에 따라 발급번호 입력!

   - 발행금액: 현금영수증 발행가능잔액 내에서만 금액 입력

   - 발급용도:  소득공제 시 휴대폰번호 입력 / 지출증빙 시 사업자등록번호 입력

   * 휴대폰번호의 경우 국세청에 등록 된 해당번호 입력 (국세청 미등록된 번호의 경우 소득공제가 불가능합니다)

 

 

 

3. 발급 버튼 클릭!

* 발급된 현금영수증은 2~3일내로 국세청에서 확인 작업 후 최종 확정내용 명시.

 

 

 

 

 

4. 현금영수증 발급내역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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