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고 본문 바로가기

  • 마이페이지
  • 예약확인과결제
  • 고객센터
  • 노랑티비
  • 오늘만노랑
  • 스토리텔링
  • 기획전/이벤트
고객님이 많이 문의하시는 질문 및 답변을 모아두었습니다.
FAQ 카테고리
전체 상품예약 상품결제 마일리지 여행상품 해외항공 국내항공 여행상품권 홈페이지 기타
  • 질문
  • 호텔팩과 단체배낭여행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 답변
    • 호텔팩은 각 방문 나라마다 호텔이 예약되어 있는 배낭여행으로 일정 변경이 다소 힘들지만 배낭여행의 최대 문제인 숙소를 해결해 줄 수 있는 상품입니다.
      단체배낭여행은 한국인 인솔자가 배낭여행 일정동안 도시간 이동, 호텔 체크인/체크아웃, 도난 등 어려운 일을 도와주게 되어 효율적이고 안전한 여행을 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 질문
  • 신혼여행은 언제쯤 예약하는 게 좋을까요?
    • 답변
    • 일반적으로 4, 5월과 9, 10월이 대한민국에서 가장 선호하는 결혼 시즌입니다.
      이때 결혼을 하신다면 최소한 1개월 전에 예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특정 인기 상품은 조기에 예약 마감이 될 수 있으며, 항공편이나 현지 리조트 확보가 어렵기 때문입니다.
      시간적 여유가 있으시면 4~5개월 전부터 준비하시길 권해드립니다.
      허니문 박람회나 홈페이지의 이벤트를 통해 할인이나 경품 등 알찬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 질문
  • 허니문과 패키지의 차이점이 뭔가요?
    • 답변
    • 패키지 상품은 지역, 상품마다 상이하나 , 일반적으로 최소 출발 인원 대략 10명 이상의 예약 고객이 있어야지만 출발 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허니문 상품의 경우 2명부터 출발이 가능합니다.
      즉, 허니문 커플 한 쌍만 있어도 여행이 가능하고, 현지 행사에 있어서도 호텔의 등급부터 가이드의 배정까지 허니문에 맞춰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패키지여행은 다양한 연령대, 성별의 고객님들이 한 팀으로 인원구성이되어있지만
      허니문은 실제 신혼여행을하는 커플들만 예약을할수있다는 점도 상이합니다.
  • 질문
  • 혼자서 패키지 여행에 참여하고 싶은데 추가비용이 있나요?
    • 답변
    • 대부분 패키지 여행 상품의 경우 2인 1실 사용 조건으로 상품 가격이 책정되어 있으므로 홀로 여행을 하시는 경우
      상품 가격 이외에 별도의 싱글 차지를 지불하셔서 객실을 홀로 사용하시거나, 출발일자가 동일한 같은 패키지 상품으로
      홀로 여행을 하는 또 다른(동성) 고객 분이 있는 경우에는 같은 방을 배정해드릴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 질문
  • 패키지 여행시 항공권 업그레이드가 가능한가요?
    • 답변
    • 패키지 상품의 항공권은 모두 이코노미석 기준의 단체 항공권입니다.
      업그레이드 가능 여부는 해당 담당자에게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질문
  • 패키지 여행 일정에 ′자유여행′이 있는데 그때는 무엇을 하나요?
    • 답변
    • 최근에 이르러서는 각종 인터넷, 여행 책자를 통해 수집한 정보로 자신만의 여행을 준비하며 색다른 여행의 즐거움을 찾으시는 분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런 경향을 반영하여 자유여행의 불편함이 없는 몇몇 지역에 한하여 1일 자유 일정으로 패키지 상품을 판매함으로써,
      자유여행과 패키지 여행의 장점을 적절히 접목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유일정 동안에는 인솔자나 가이드가 동반하지 않으며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관광지를 개별적으로 자유롭게 관광하시면 됩니다.
      대부분의 자유일정에는 원하시는 고객을 대상으로한 선택 관광 프로그램이 구비되어 있으니, 선택 관광을 이용하시면 가이드를 통한 관광이 가능합니다.
  • 질문
  • 패키지 상품으로 여행을 갈 때 현지 가이드를 지정할 수 있나요?
    • 답변
    • 하나의 단체로 구성된 단일 단체로 예약하신 경우에는 특정 가이드 지정이 가능할 수 있으나, 대부분의 경우 가이드 지정은 현지 여건상 어려운 점이 많습니다.
      충분한 시간을 두고 어느 지역 어떤 분인지 알려주시면 현지에 요청을 해 볼 수는 있습니다.
      확정을 드리기는 어려우나 원하시는 최선의 결과가 나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질문
  • 동일한 상품의 가격이 날짜에 따라 차이가 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답변
    • 여러 가지 요인이 있을 수 있으나 이는 공급과 수요의 법칙에 의하여 설명드릴 수 있습니다.
      상품 가격 중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는 부분은 항공과 숙박 요금입니다.
      항공 요금이라는 것은 탑승객이 많은 날과 그렇지 않은 날을 통계적으로 계산해서 같은 구간이라도 요일/날짜에 따라 요금이 다르게 적용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현지 호텔 또한 날짜와 요일에 따라 요금이 상이한 경우가 많고, 그 외 팁/옵션/호텔수준/차량수준 등에 의해 요금이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이런 모든 것들의 변동이 상품 가격의 차이를 발생시키고 있습니다.
  • 질문
  • 인솔자 또는 현지 가이드의 연락처나 주소를 알고 싶습니다
    • 답변
    • 인솔자나 현지 가이드에 대한 문의는 해당 상품 담당직원에게 문의주시거나 1:1문의하기에 글을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 질문
  • 인솔자는 몇 명부터 동행하나요?
    • 답변
    • 유럽과 일본 패키지 여행 상품은, 대부분의상품이 인솔자가 동반하고 있습니다.
      그 외 , 인솔자가 꼭 필요한 경우라면 원하시는 상품의 담당직원과 먼저 상담 부탁 드립니다.
<이전123456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