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고 본문 바로가기

  • 마이페이지
  • 예약확인과결제
  • 고객센터
  • 챗봇
  • 노랑티비
  • 오늘만노랑
  • 라이트팩
  • 기획전/이벤트
해당팀장
유관부서 최고
책임자 고객지원팀
책임자 협의
[VOC 접수채널] 홈페이지, 유선, 내방, 우편 등
영업부 해당지역 상품 담당자 배정 -24시간 내 담당자 배정
담당자가 사실관계 확인 후 7일 내 회신
고객지원팀 접수 -사실 확인 후 7일내 회신
CCM 불만 중재위원회 -심의 결과 7일 이내 회신
중재기관 -고객이 직접 접수
1372 소비자 상담센터 여행 불편처리센터 -접수 후 2~4주 소요
한국소비자원 -약 2주~2개월 소요
법적소송 -소요시간 예측 불가
불수용
불수용
불수용
불수용
수용
수용
수용
수용
수용
수용
수용
종료
종료
종료
종료
종료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