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통합 검색 form

    나의 여행기

    뉴질랜드 남섬 풍광을 가슴으로 인도 해 주신 손헬렌 가이드님~!! 전*록 님 2020.03.27

    쉽게 가보지 못할 것 같은 여행이었고, 과연 괜찮을까를 몇 번이나 되뇌이며 시작한 뉴질랜드 여행이었지만 북섬에 이은 남섬의 대자연을 함께 하면서 그 걱정은 한 방에 날려 버릴 수 있었다. 여행자들의 일치된 의견으로 여행의 묘미는 뭐니뭐니 해도 정적인 모습을 동적으로 승화시켜 주는 가이드님의 운치가 조화롭게 더해져야 그 맛을 극치로 끌어 내는 법~!! 오랜 삶의 경륜과 타국에서의 인생 극복기를 리얼리티로 보여주며 지극정성 설명과 하나라도 보여 주시려 쓰셨던 솔헬렌 가이드님~!! 여행자들과 함께 웃고 한 마음으로 여행기를 쓸 있었던 그 시간을 기억 합니다. 불특정으로 발생하는 여행 중의 돌발 변수에도 고생 & 스트레스를 온화한 미소로 바꿔 주시어 여행자들의 맘 속 평화를 자연스레 유도해 주셨던 헬렌 가이드님과 드라이버 분께 다시 한 번 맘 속 찬미를 표하며 저희 여행자 모두 감동과 고마움을 임팩트로 표해 드립니다. 코바 사태가 여행사 분들 뿐 아니라 현지 가이드님들에게도 엄청 타격 안겨 드리고 있지만 이 또한 슬기로움으로 잘 극복해 주실 것을 기원 합니다. 모두 홧 팅..특별히 손헬렌 가이드님, 힘 내시구요(세 자매 분 모두 그 중 큰 누님이 더 보고 싶으시다네요).

    위 내용은 고객님께서 직접 다녀오신 여행 상품에 대해 작성하신 후기입니다.

    이전 다음 게시물
    이전 글 제주도를 처음 가본 론론씨 후기
    다음 글 배움의 미동부 캐나다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