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통합 검색 form

    나의 여행기

    안설화 가이드님과의 꿈같던 15일간의 크루즈 여행 이*찬 님 2020.01.19

    동생의 입시가 끝나고 나 역시 방학을 맞이하여 꽤나 한가했던 이번 겨울방학, 아빠의 제안으로 우리 가족은 난생 처음 크루즈 여행이라는 것을 떠나 보게 되었다.  주변에서도 크루즈 여행을 떠난 경험이 있는 사람들은 전무했기 때문에, 예전에 영화 타이타닉에서 봤던 크루즈의 화려한 모습을 막연히 기대하며 여행을 시작하였다. 그리고, 내 기대를 훨씬 웃도는 값진 경험을 하게 되었다. 17층까지 있는 대형 크루즈인 Princess Cruise에는 각종 쇼와 이벤트가 펼쳐지는 중앙 홀을 비롯하여 수영장, 헬스장, 농구장, 골프장 등등 다양한 레크레이션 시설 역시 있었다. 안설화 과장님께서 매일 크루즈 안에서의 세일 정보와 관람하기를 추천하는 쇼 스케줄 등을 챙겨 주신 덕분에 크루즈의 재미를 200% 즐길 수 있었다. 새해 카운트다운을 하면서 외국인 여행객 무리와 친해지기도 하고, 사고 싶었던 상품을 면세점에서 할인가에 얻기도 하는 등 결실 역시 있던 여행이었다. 

    상품 이미지 크루즈 남태평양

    ◆출발확정◆ 호주+뉴질랜드 완벽일주 크루즈 15일 [프린세스크루즈]

    위 내용은 고객님께서 직접 다녀오신 여행 상품에 대해 작성하신 후기입니다.

    노랑풍선2020.01.20 13:56

    고객님 안녕하세요. 가족분들과 즐거운 여행 보내고 오시어 너무나도 기쁩니다. 아버님께서 탁월한 선택을 하신 것 같습니다. 때로는 익숙한 여행보다도 새로운 형태의 여행은 배 이상의 행복감을 선사하기도 합니다. 물론 모든 여행이 다 행복함을 선사하겠지만요.^^ 가족분들과 만드신 행복하고 소중한 추억 평생 간직 되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상품

    이전 다음 게시물
    이전 글 박율가이드님과 함께한 스페인여행 즐거웠습니다
    다음 글 15일간의 꿈같던 크루즈 여행을 마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