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통합 검색 form

    나의 여행기

    환상의 크루즈여행을 추억하며~ 김*순 님 2020.01.17

    기다리고 기다리던 둘째아이의 입시를 끝내고 우리가족 4명은 대한항공 뉴질랜드행비행기에 몸을 실었습니다ㆍ크루즈여행이라고 크게 기대를 하지 않고 단순히 일상을 떠난다는 생각에 온가족은 흥분상태였습니다ㆍ그런데 우리의 생각은 프린세스마제스틱 크루즈의 거대한 크기에 놀라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ㆍ단순히 타이타닉 크기정도겠지?이건 완전히 우리의 큰 착각이었습니다ㆍ6~7천명을 수용하는 그야말로 바다위의 떠다니는 아주아주 엄청 큰 5성급 호텔이었습니다ㆍ배안의 생활은 그야말로 흥미진진한 볼거리ㆍ먹거리ㆍ즐길거리로 가득했습니다ㆍ특히 연말ㆍ연초를 맞이하는 세러머니 파티는 영화제 시상식에 온 착각을 불러일으켰습니다ㆍ제 반백살 인생에 가장 큰 쇼킹하고 멋진 쇼였습니다ㆍ이건 다음에 한번 즐기고 싶습니다ㆍ멋진 드레스와 클러치백ㆍ반짝이는 구두를 필히준비해서요ㆍ나머지도 다 열거할 수 없을 정도로 재미와 즐거움 그 자체였습니다ㆍ청정지역 뉴질랜드는 완벽한 평화ㆍ자유ㆍ그리고 휴직이었습니다ㆍ거기서 본 하늘은 왜 그렇게 맑았는지 타우랑가에서 남편과 먹은 아이스크림은 어찌나 맛있고 달콤하던지요ㆍ지금도 잊을 수 없는 멋진 여행입니다ㆍ크루즈에서 본 외국사람들은 모두 친절ㆍ미소ㆍ젠틀함으로 중무장했구요ㆍ호주의 오페라하우스의 거대함은 놀라움 그자체였습니다ㆍ다음에 저희 가족은 알래스카 크루즈여행 계획중입니다ㆍ벌써 설렙니다ㆍ그동안은 일상생활에 최선을 다하려고 합니다ㆍ물론 여행경비를 모이기 위해 사소한 것은 아끼는 센스를 발휘해야겠지요ㆍ노랑풍선 안설화과장님🍀🍀🍀당신은 최고로 멋진 크루즈여행 가이드였습닏ᆢㆍ다음에 알래스카여행도 동행♡♡♡저희가족과 같이 하실거죠?

    상품 이미지 크루즈 남태평양

    ◆출발확정◆ 호주+뉴질랜드 완벽일주 크루즈 15일 [프린세스크루즈]

    위 내용은 고객님께서 직접 다녀오신 여행 상품에 대해 작성하신 후기입니다.

    노랑풍선2020.01.20 13:36

    고객님 안녕하세요. 가족분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오셨음에 너무나도 감사 드립니다. 고객님의 글을 읽고 있자니 당장이라도 크루즈여행을 떠나고 싶어지는 마음이 생길 정도로 행복하셨던 마음 그대로 전달 되어집니다.^^ 다음 알래스카 여행도 가족분들과 더더욱 소중한 추억 만드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상품

    이전 다음 게시물
    이전 글 불만스러웠던 동유럽 여행
    다음 글 아름다은 자연환경 그리고.. 다양한 액티비티 라오스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