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엄마랑 떠난 노랑풍선 패키지여행(빈펄랜드n추천 일정 공유)
이*경 님 2019.10.13 조회 10887

안녕하세요!!

이번에 엄마랑 노랑풍선 패키지여행으로 떠나게되었는데요~~!

진짜 너무 재밌어서 후기씁니다 나트랑 강추!!~ 진정호 가이드님 강추~

<업체선정>

업체 노랑풍선, 참좋은여행사, 여행박사, 모두투어, 하나투어,꽃보다다낭 등 둘러봤고

다낭 노옵션 노패키지상품으로 위주로 좀 보다가 넘 비싸서..

저희 회사에서 추천받은 나트랑 상품으로 여행지 급 변경후 파워결제ㅋ

<일정>

출발일

한국출발 : 2019.10.07(월) 06:15

현지 도착: 2019.10.07(월) 09:25

도착일

한국출발 :2019.10.10(목) 21:50

현지도착 : 2019.10.11(금)04:30

비행기시간 쓰다보니 생각난건데

베트남에서 한국출발이 21:50분이엿는데 무한 연착되서

24:00

다음엔 국적기탈거에여

<2인 경비>

노랑풍선 패키지 가격 : 2인 총 100여만원

선택일정 및 쇼핑 : 약 100여만원

팁:2인기준 90분 마사지팁 6달러 / 호핑투어 팁 2달러

-> 200만원 내로 쓰고왔습니다.

<옷차림>

10월초라 한국에서 좀 추워서 겨울가디건과 자켓.

저희엄마는 얇은패딩 챙겨갔는데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한국도그렇고 베트남 깜린공항에서도 뱅기타기전 꽤 오래 연착되었는데 베트남 공항은

참 춥더라구요.. 두껍게 입고있었는데도 살짝 추웠습니다. 얇은옷만 있었다면 감기 걸리기 딱 좋습니다.

깜린공항 외에는 더운나라니까 반팔 계속 입고 다녀야합니닷~~~

100% 제 경비로 제가 좋아서 쓰는 후기에용~~ 후기 GoGo~~

<빈펄랜드>

가이드님이 오전에 시내구경 / 오후에 빈펄랜드 구경이 좋다고 했는데

말 안듣고 오전부터 구경했다가 찜통구이되는줄..ㅋ

놀이기구 2개타고 넘나 숨막혀서 아쿠아리움 구경하다 옆에 워터파크로 고고!!

무료대여 튜브타고 신나게 물놀이~~

<숙소>

빈펄베이 호텔

저녘 6시 좀 넘어가면 이런 공연도해요!

한국사람들이 많아서그런지 한국노래연주를 하더라구요

<맛집-시내>

가이드님에게 추천받은곳

피자컴퍼니 - 피자 도우가 바삭바삭

코스타씨푸드

내가알아본곳

갈랑가2

크레이지피쉬

<쇼핑>

가이드님에게 추천받은곳

쿤마트

헤어트리트먼트가 개당 1천원꼴로 세일.현지마트라 다른마트에 비해 저렴한듯

<맛집-빈펄섬 내에 있는것>

베이호텔 내부 비치쪽에 위치한 더라군이라는 음식점
분위기 너무 좋아요

오션힐 -씨푸드 오존 갈릭새우

해물 볶음밥 망고쥬스도 꼭드세요 맛잇어요~~

<선택일정>

일정 중 가장 맘에 들었던것은 선택일정들이였는데요~

선택일정 중 마사지 / 호핑투어 / 야간시티투어 / 랍스터 진행하였는데

가이드님이 추천해주신 상품들이었고 만족도도 아주 높았습니다.

호핑투어

스노우쿨링업체 NOW

보글보글 맛좋은라면송과 함께하는 선상의 한국라면 타임

뷰가 아름다운 섬에서 먹는 푸짐한 한상

선택일정 꼭 넣어서 진행해보세요! 후회 안하실거에요!

특히 호핑투어 강추할께요

저희엄마 호핑투어 무섭다고 싫다했는데 다행히도 너무 잘놀다왔고 거기있던 배들중 저희 배가 젤 돋보이는 해적선이였어요 최고 좋단얘기~~

사장님이 한국인에다 한국말잘하는직원도 1명있어서 의사소통 문제 없었고요

업체는 now였던거같아요! 호핑업체들중 손꼽힌다고 들엇구 프로그램도 엄청 잘짜져있는편이라고 들었습니다.

물고기와 산호초도 보고 중간에 튜브에서 직원분이 음료 나눠주고 싸이노래에 맞춰 춤도 췃는데 충격적이였습니다ㅋㅋ

다 구경하고 중간에 라면도 먹고 생망고도 먹고 다이빙체험도하고 낚시 체험도 하고~~~

야간시티투어n씨푸드

랍스타먹고 뷔페에서 유리병에 든 음료수가 있는데 종류가 꽤 되서 그거만 엄청 가져다먹었어요....
종류도 다양하고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아름다운 뷰와 함께먹는 피자와 맥주

야간시티투어때도 싸구려 씨클로안타고 여럿 탈수있는 자동차형식으로되있는 차타고 투어했는데

이번여행은 가이드님이 다한거같단 생각드네여

돈 안아끼시고 좋은거 태워주시고 망고쥬스도 사주시고 선택일정 할인도 해주시고,쇼핑하고싶엇는데

쇼핑까지 ....! 쇼핑센터에서도 강요없엇고요 모두에게 배려를 정말 많이 해주셨어요

중간에 저희가 잘못한일이 있었는데도 저희탓 하지않고 오히려 한번 더 안내해드렸어햐햇다고

말해주셔서 죄송스럽고 어찌나 고맙던지!!!!

중간중간 나트랑에대해 이런저런 말씀도 해주시고 추가로 가이드의 재량으로 할 수있었던 일정이 기억에 남습니다.

진정호 가이드님 / 같이 간 일행분들 / 날씨 3박자 모두 좋았습니다. 함께 또 떠나고싶을정도!!

365일중 300일이상이 맑다는 나트랑!! 가있는 내내 맑은 마음가짐으로 즐거운 여행했습니다.

핵만족 노랑풍선 만세!

제가 간 상품은 아래 링크에있고요

[나트랑] 직판HIT_빈펄리조트3박 빈펄랜드1일자유 +1DAY자유일정 세미팩 5일(VJ837)

위 상품은 마감되었는데 나트랑 검색만해도 똑같은 상품 검색이 되는거 보니 수시로 나오는 상품인듯합니다.ㅋㅋㅋ

후기끝~~~

이전 글 17일간의 잊지못할 여행
다음 글 [미동부 + 캐나다 패키지]여행 후기, 신현웅 가이드님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