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나의 여행기

베스트 3대 매력을 가진 가이드와 방콕 꿀잼으로 다녀오다!! (박경숙 가이드)
김*정 님 2019.08.07 조회 3086

아래 내용은 고객님께서 직접 다녀오신 여행 상품에 대해 작성하신 후기입니다.

처음가보는 패키지여행!! 걱정반 기대반으로 고민을 많이 했어요surprise

사람들마다 호불호도 많이 갈리고 괜찮다던 사람도 있고 아니라던 사람도 있고..

그런데!!!!! 이번에 갔다와서 완전 안심 완전완전 안심했어요!!
일단 가이드님이 너무너무 좋았어요!! 제목처럼 쿨하고 완전 배려심 짱짱yes

갔다와서 추억도 많이 쌓이고 좋은구경도 많이 했어요!

단 패키지여행은 팀워크가 진짜 엄청 중요하다 했는데..너무 개별행동도 심하고 다들 너무하다 싶다 생각이 들정도로 너무 아니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진짜 가이드님이 고생을 엄청하셨어요wink

일단 여행 갔던 스토리를 들려드릴께요!

첫쨰날

인천공항 - 방콕공항 - 호텔

저가 탓던 비행기는 다른 일행분들과는 다르게 일찍 도착하는 비행기였어요!

방콕공항

그래서 그런지 가이드분을 만났는데 다른분들에 비해 일찍도착해서 기다리는 것보다 먼저가서 쉬는게 좋을꺼 같다고 말씀하셨어요! 오예!!wink
그러면서 주의사항이나 이것저것 알려주시고 왓포사원에 대한 복장착용까지 알려주시고 버스에서는 추우니 겉옷도 챙겨야된다고 까지 세세하게 알려주셨어요!

호텔까지 인도를 잘해주시고

그러고 도착한호텔!!

에이원호텔

진짜 잠만자러 온거기에 잠자기는 충분했어요!!
잠이 안와서 호텔앞에있는 편의점 다녀왔는데 대부분의 편의점은 7편의점이더라구요!!

둘쨰날 일정

호텔(조식) - 왓포사원 - 로얄드레곤 - 파타야이동 - 플로팅마켓 - 코끼리 트레킹 - 실버레이크 포도농장 - 절벽사원 - 삼겹살 - 마사지(선택옵션) - 호텔

스케줄은 이렇게 되요! 엄청 빡빡해보이지만 생각보다 많이 빡빡하진않아요! 왜냐! 버스로 돌아 댕기다보니 엄청 가까워요!

일단 첫날 스케줄로는 왓포사원을 가게됬어요! 왓포사원갈떄는 민소매 슬리퍼 다 안되요!! 가이드님이 꼭꼭 다 얘기해주셨어요!

이날은 버스에서 내리자마자 바로 비가 후두두.. 원래 놀러오면 비도 맞고 할수 있는거잖아요!?

왓포사원은 가이드님이 아닌 현지가이드님이 해주셨어요!

현지가이드님의 이름은 유이!!! 멀리서 팀원이 안모이거나 물을 나눠주실떄 유이!!! 라고 멀리서 외쳐주셨어요ㅋㅋㅋ 아직도 생각나네요

생각보다 이곳저곳 볼곳도 많고 사진찍을 곳도 많아요! 도착하면 현지가이드님이 사진도 찍어주셔요!! 감사합니당yes

이곳저곳 둘러봤으니 배가 고프겠죠? 이제 로얄드래곤으로 갑시다!!
가면서 가이드님이 로얄드래곤에 대해 설명해주셨어요! 여기는 기네스까지 올라간곳이에요! 동시에 5천명까지 식사가 가능하데요!!

입구에서부터 으리으리 하던 로얄드래곤!!

음식은 음..그냥그래요ㅜㅜ 똠양꿍은 호불호가 많이 갈린다는데 진짜였어요.. 저가 왠만하면 음식을 안가리는데

똠양꿍 먹구 입맛 버렸어요 흑..cryingcrying

밥을 먹고 안쪽으로 돌다보면 사진찍을수 있는곳이 엄청엄청많이요!! 중간중간 화장실도 있구요! 규모가 진짜 어마어마하게 크더라구요!

이제 파타야로 이동을 합니다!!!!고우고우!!!

파타야로 이동하면서 옵션을 설명을 해주시고 진짜 딱딱 좋은건만 찝어 주셨어요! 그리고 옵션에 + 로 옵션도 많이 해주셨구요!
진짜 이정도로 해주는 가이드분이 있을까? 이생각까지 들더라구요!

여기 패키지고르는거에서 1시간정도가 걸려버린... 팀워크가 너무너무 심하게 안맞던 우리팀... 하하.. 이떄까지는 갠찮았어요!

가이드님도 하나하나 설명 다시 해주시구요!

이런저런 이야기도 듣고 자다가 일어나보니 플로팅마켓 도착!!

플로팅마켓 입구에서 설명을 듣고 가이드분이 일행끼리 사진도 하나씩 다 찍어 주셨어요! 그리고 자유시간을 주셨어요!

플로팅마켓을 가서 배타는 거는 선택옵션이에요!

배를 타고 한바퀴를 쭈우우욱 돌수 있어요! 후회안하는 옵션이에요!

배에서 내려서 가이드님이 해주셨던말!!!

여기는 악어고기랑 떙모반이 엄청유명하데요!

저는 그래도 악어고기는 패쓰으...

개인적으로 떙모반은 진짜진짜 마싯었어요!! 진짜! 단 망고쥬스는 진짜진짜 비추에요ㅠㅠ 뭔가 맛이 밍밍하달까..

이제 코끼리를 타러 가볼꺼에요!!

코끼리 트레킹은 촬영금지라 찍다 걸리면 벌금을 물어요!

사진은 없고 대신 코끼리를 타다보면 사진찍어주는 아저씨가 있어서 타고 나올떄 돈을 지불하면 사진을 받을수 있어요!

사실 이쁘게 안나오면 안살라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맘에 들어서 바로 구매했어요ㅋㅋㅋ

코끼리 다음으로는 이제 포도농장을 갈꺼에요!

포도농장은 엄청엄청 넓어요!진짜 말도 안되게 넓은데 이쁘게 사진찍을 수 있는곳 완전많아요!!

나는 인생사진하나 건지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가서 사진찍는거 추천해드릴꼐요!!!

그리고 나서 이동하는곳은 바로 옆인 절벽사원!!!

이떄 갑자기 비가 막 쏟아지기 시작해서 사진만 후다다닥 찍고 버스타러 갔어요ㅋㅋ

그리고는 이만큼 돌아댕겼으니 배가 고프니까 어디! 먹으러 가야죠!

이때 가이드님이 밥을 먹고 편의점 다녀오실분은 여기서 맥주랑 사라고 말씀을 하셨어요! 호텔앞에 있는 편의점은 맥주를 안팔거든요!

(참고로 저는 밥먹은 식당앞도가고 호텔앞 편의점도 갔는데 맥주 찾는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ㅎㅎ;;)

삼겹살을 먹으러 갔어요! 사진찍을 시간도 없이 밥을 후다다닥 먹었어요!

마사지는 선택 해서 갔어요! 가이드님이 추천하셨거든요!! 근데 진짜 가길 잘했다고 생각해요!

일단 가서 누워있으면 들어와서 해주시는데 가이드님이 세번정두와서 하나씩 다 물어봐주시고 계속 신경써주셨어요!!

사실 마사지받다가 너무 시원해서 잠도 들었어요 ㅋㅋㅋ

마사지가 끝난후엔 호텔로 가야죠ㅎㅎ

여기서 머물렀는데 진짜 호텔안도 좋고 뷰도 완전좋았어요!

그리고 1층에 파라솔이랑 벤치있는데 거기 앉아서 이야기하기도 엄청엄청 좋아요! 엄청 시원해서 진짜 추천해드려요!

셋째날 일정

변경 전 산호섬 - 수끼 - 마사지 - 알카자쇼 - 밥 - 야시장

변경 후 수끼 - 트릭아트 - 마사지 - 밥 - 알카자쇼 - 야시장

(셋째날에는 사진이 거의없어요crying)

저랑 저 남편은 둘쨰날에 산호섬을 안간다고 말씀을 드렸어요! 그래서 아침에 살짝 늦게까지 잔후에 아침 조식이 10시까지라 9시쯤 내려와서 먹었어요!

그러고 2시까지 자유시간인줄알았는데!!!!!!

알고보니 산호섬일정이 취소 되었다고..ㅜㅜ  일정이 취소되고 이런거까지는 좋았지만 그다음 같이 다니는 일행들이 하... 진짜 너무 하더군요
(가이드분께서 호텔로 돌아가면서 버스안에서 산호섬은 날씨에 의해 배가 못떠서 못갈수도 있다고 몇번이나 말씀드렸고 빨간깃발이 뜨면 배가 못뜬다고 까지 말씀해주셨어요 호텔앞에서 가이드님을 만나게되서 이야기를 듣고 대체일정으로 바뀌었다고 이야기를 들었어요 알고보니 아침에 다들 산호섬간다고 나왔는데 가이드님이 확인을 몇번이나 하셨는데 배가 안뜬다고 이야기를 들어서 사람들한테 말씀을 해드렸는데 사람들이 자기들 눈으로 볼때까지는 못믿겠다면서 확인까지 하고 왔답니다 그리고선 대체 일정 왜 안하냐고 난리까지 피셨답니다 다른사람들생각은 듣지도 않고 막무가네로 그러신분들 있나본데 다른사람도 생각좀 해보세요 쉬고 싶어하는 사람도있을 겁니다 저랑 저남편은 일정이 바뀌면 바뀌나보다 생각해서 잘따라 댕겼지만 아닌사람들도 있을터인데 휴.. 가이드님도 고생이란 고생하고 쉬던사람들은 무슨 봉변인가요)

결국 바뀐스케줄로 스타트!!!

아침에 조식을 너무 늦게먹은탓에 수끼 를 많이 못먹었어요

수끼는 우리나라음식으로 따지면 소고기 샤브샤브를 돼지고기로 대신한다고 생각을 하시면되요! 그리고 안에 옥수수도 들어가고 국수대신 쌀국수가 들어가요!

밥을 먹은후 트릭아트장으로 가요!

트릭아트장은 제주도에 트릭아트장이라고 생각하시면되요!!

트릭아트장 이후는 마사지샵을 갑니다!

2인1조로 마사지샵을 들어가서 받는데

기본은 1시간 30분 선택옵션 하신분들은 2시간 이렇게 나뉘어요!

들어가기 전에 가이드님이 목디스크 허리디스크 있는지 없는지 확인해서 다 말씀도 해주시구요!

팁은 하나 드리자면 피부 민감한사람은 스크럽은 약하게 문질러달라하세요 피부가 아파요ㅜㅜ

이때도 마사지 받으면서 잣어요ㅋㅋㅋ 마사지가 넘나 좋은거..

저는 받고 나와서 시간이 어느정도되서 주변 돌아댕겼는데 레틴크림사러 갔답니당 쪼끔 위로 올라가면 약국있어요! 다른데보다 훨씬 싸더라구요!

그러고 을 먹으러 갑니다!!

밥을 닭갈비?? 물닭갈비를 먹었어요! 진짜 짱맛yes

남편도 밥 2그릇이나 먹었어요ㅋㅋㅋ 진짜 생각보다 마싯어서 넘나 좋은거!!

이제 제일 궁금했던 알카자쇼!!!!!

입구간판

알카자쇼를 보기전에 잠깐 30~40분정도 자유시간이 있어서 바로 스x벅x 를 다녀왔어요!

알카자쇼 입구에서 오른쪽으로 10분정도 걸어 올라가면 찾을 수 있답니다!

가이드님 덕분에 맨앞줄에서 봤어요 진짜진짜 금손!! (업그레이드 한사람들은 맨앞에서 보게됩니당)

일단 알카자쇼를 봤지만 1시간동안 진짜 눈을 떌수가없었어요 진짜 너무너무 다들 이뻣어요

진짜 남자였던사람들이 맞나 싶기도 하고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알카자쇼를 보고 난 후에는 야시장을 갑니다!!

야시장사진은 찍지못했어요ㅜㅜ 이때 살게 있어서 너무 정신없이 돌아 댕겼네요 휴..

아 그리고 가이드님이 이야기 해주시길 여기가 살짝 위생이 걸려서 왠만해서 피하라구 하시더라구요! 진짜 장이 튼튼하신분들만 드시는거 추천합니당

여기는 옷을 진짜 엄청많이 싸게 해준답니다! 저두 계속 깎아서 많이 싸게 샀어요ㅎㅎ 근데 어느정도 깎아야 가능해요!

여기서 또 일이 터지죠 휴...

모이는 시간에 비해 살짝 늦는거는 그럴수 있다고 생각해요

버스 부르고 기다리는데 갑자기 배가 아프다는건 무엇!!!!!!!0-0 진짜 가이드님이 알카자쇼에서 무조건 화장실 다녀오라고 야시장에서 화장실 찾기 힘들다고 까지 그렇게 말씀하셨는데 무엇!!!!!!!!!!!!!!!!!!

그리고 다음날 비행기 일찍타야되서 일찍일어나야된다고 야시장도 안보고 개별행동으로 가버린분들은 무엇0-0 그럴꺼면 패키지여행 왜오셨나요

그럼 비행기 늦게타는 사람들은 일찍가시는 분들떄문에 새벽부터 맞춰서 일어나는데 뭔가요 진짜 비매너 이죠... 진짜 듣고 너무너무 어이 없었습니다 휴..

결국 가이드님은 화장실가신다는 분을 보내고 우리를 호텔로 보내고 다시 데릴러 가신거 같더라구요 휴..ㅜㅜ

다시 본론으로 오자면!!

혹시라도 놀고 들어와서 호텔에 있는데 나는 아직 잠이 안온다 출출하다!!

이생각이 드시면 얼릉 맥도날드 다녀오세요! 24시에요! 호텔에서 왼쪽방향으로 쭉 10분간 올라가면 맥도날드가 나온답니댜!

저는 남편이랑 다녀왔어요ㅋㅋ 다녀오길 잘한거같에요!

넷쨰날 일정

호텔 - 쇼핑센터 -  악어쇼  - 파인애플농장 - 쇼핑센터 - 밥 -  쇼핑센터 - 쇼핑센터 - 도요이찌방 - 아시아티크 - 공항  (스케줄이 잘기억이안나요ㅜㅜ)

패키지를 가면 쇼핑센터는 가게되자나요! 아침일찍 라텍스 매장 을 다녀왔어요 !

그러고 악어쇼를 보러 다녀왔답니다!

가면 입구엔 인생샷남길수 있는곳이 완전많아요!!

이런꽃도 있는데 이름이 생각이 안나요ㅠㅠ

악어쇼를 보면 막 머리도 집어넣고 신기한 쇼를 해요! 한 20분정도 하는거같에요!

보고 나오면 동물원처럼 엄청크게 볼수있어요!

나오면 백호랑 사진찍을 수 있게 해놓는데 백호 발톱이 다 뽑혀있던...맘이 아픈ㅜㅜ

그러고 쭉돌다보면 악어 사육장도 나와요!! 악어가 엄청많은데 한마리도 안움직여서 죽은줄만알았어요..ㅋㅋㅋ다 살아 있으니 걱정하지마세요!

이곳 저곳을 둘러본뒤에 파인애플 농장 으로 이동했어요!

원래는 열대과일 시식해보기가 있었는데 야시장에서 먹기 정신없고 이래서  파인애플농장에서 파인애플이랑 같이 먹기로 했어요! 그래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죠!! 사진은...없죠.. 먹는데 바빳어요! 특히 망고스틴 너무 맛있어서 정신없이 먹은거같에요ㅋㅋㅋ

그리고 쇼핑몰중 로얄젤리 파는곳에서 마른과일파는데 방콕에서 유명한 쿤x 망고 랑은 비슷한거같에요! 그래도 여기가 더 마싯다는 사실에 여기서 겟!!

다음으로는 이제 점심먹으러 가야죠!

점심으로는 비빔밥을 먹고

쇼핑몰로 출동! 이번엔 보석상을 갔는데 으리으리 해요 진짜 너무 놀랐어요ㅋㅋ

가서 이것저것 구경하는데 가이드님이 추천해주셨는데 딱 3개밖에 없는거 골라 주셨는데 남편도 너무 이쁘다고 사래서 고민하다가 바로 삿어요ㅋㅋㅋ

진짜 눈썰미 완전좋으신거 같다고 남편도 이쁘다 그래주고 기분이 엄청엄청 좋았어요!heart

그다음 쇼핑몰은 한약재 파는 곳인데 입담이 완전좋으셔요ㅋㅋㅋㅋ

그리고 저녁으로는 도요이찌방(선택 옵션)을 갔어요!

뷔페인데 진짜 연어홀릭!!! 연어 엄청 좋아하는데 진짜 연어만 먹은거같에요ㅋㅋㅋ 그리고 새우는 접시에 5개씩 올려서 테이블번호 찝어주면 익혀서 갓다줘요!!

도요이찌방에서 밥을먹고 나오면 툭툭이를 타러가요!

툭툭이를 타고 방콕시티투어를 가는데 늦게출발했는데 1등으로 도착한..

진짜 운전아저씨 완전 라이더 최고였어요!!yes

이제는 마지막 일정이에요!!!

마지막일정인 방콕시티투어!! 이거는 진짜 추천 진짜!!!!

진짜 마사지도 다 저리가라 할정도로 여기서 배타는거 추천해요!!

진짜 배에 타기 5분전쯤에 엄청난 폭우가 그래도 남편이랑 저는 비가와도 2층에 올라와서 놀았어요!!

원래 이런데와선 비맞으면서 노는게 더 재미있는거니까요!

배를 타면 안에 이것저것 과일이랑 맥주 음료 다 무료에요!! 저는 콜라랑 맥주 겟!!

진짜 1층보다 2층에서 보고 노는게 제일 재밋어요!!! 1층으로 가지말구 2층으로가세요!!!

그러고 1층으로 내려가 배 뒤에서 보는 야경도 완전 이뻣어요!

배 뒤애서 보는 배경

배뒤에서도 너무너무 예뻣어요!! 가이드님이 2층에서 사진도 찍어주시구요!! 헷 그리고 뱃머리쪽으로 가면 춤추고 노는데 나오는데

처음엔 EDM종류 나와서 좋았는데 갑자기 왠 뽕짝이ㅠㅠ 뽕짝나올떄 완전 와장창...ㅠㅠㅠㅠ 갠찮아요 그래도 야경도 이쁘고  바람도 시원하고 진짜 힐링하는 느낌 뽜바박!! 진짜 이건 무조건 적으로 해야되는걸로 추천해요!!!

이제 공항으로 갑니다.. 모든일정이 끝나고...

그런데 여기서 조용하게 끝날일이없죠! 휴...

비행기 시간에 맞춰서 다른팀이 우리 버스에 타게 되었는데 우리팀 짐이 있어서 우리가 먼저타고 다른 팀이 늦게 타게되서 양해좀 부탁드린다 말씀드리던 가이드.... 갑자기 다른팀인 분들이 어이가 없다는 듯이 소리지르시더니만 화를내시고.. 그떄 진짜 주변에 다른나라사람들도 있었는데 뭐하는건지..

버스에 타서도 자기네들은 산호섬못가서 호텔에 있었다 뭐라고 하시는데 그때 진짜 한마디 하고싶었어요 당신들 가이드한테 얘기를 하던가 이떄까지 아무말도 안하다가 왜 우리가이드 한테 그러냐 진짜 한마디 하고싶었어요ㅠㅠ 왜 죄없는 가이드한테 뭐라고 하는지 이해가 안됬어요 휴...

이제 버스를 내려서 이떄까지 산 짐들을 후다다닥 정리하고 티켓팅을 하고 이제 한국으로 오면 일정이 마무리가 됩니다!!

이 패키지여행을 하면서 진짜 가이드님께 너무 감사했어요 진짜 3대매력이에요!! 쿨하고 배려많고 매너있고!!!

패키지도 이것저것 많이많이 넣어주시고 설명도 세세하게 잘해주시고 진짜 배려도 엄청 많이 해주시고 주의사항이랑 이것저것 다알려주셨어요!

그리고 중간중간 팁이나 다 들어주실것도 다 들어주시고 다 해주셨어요! 그리고 목걸이 골라주신거 너무너무 감사해요 진짜 너무 이쁜거 골라주셔가지고 진짜 너무 나도 감동 크으yes

살짝 안좋은 이야기를 하자면 이번 패키지를 하면서 진짜 팀은 잘걸려야된다는 말이 많았는데 이번에 무슨말인지 느꼈어요

같은 버스타고 움직였던 분들중에서... 개별행동하시고 가이드 말안듣다가 마음대로 해버리시고 다른가이드였다가 갑자기 마지막에 오신분들 양심있으면 뭐라 하지마세요 조금이라도 생각해보세요 다 똑같은돈내지만 여기 사이트에도 나옵니다 바뀌거나 할 수도 있다고angry 휴.. 그리고 가이드가 이야기를 했는데 못들으신거겠죠 가이드들이 말을 안할리가 없지 않나요? 왜냐면 버스에 짐을 두고 내리면 안된다 버스다른거 타야된다 분명 이야기를 해줄텐데 말도 안되는 소리 하지 마시길... indecision 가이드분들도 똑같은 사람입니다 배려좀 해주세요 맘대로 안된다고 화부터 내지 마시구요

진짜 가이드분이 너무너무 힘드실꺼같다는 생각이 너무 많이 들었네요

그래도 우리 가이드가 최고입니다!!yes

태국 가시는분들은 진짜 팀원은 꼭 잘걸리기를!!!

그리고 저는 이곳저곳 돌아 댕기는거를 좋아해서 호텔밖도 돌아댕기고 자유시간이나 시간 틈틈이 나면 피해안갈정도로만 돌아 댕겼어요

원래 이런데 와서는 쪼꼼씩이라도 돌아댕기는 재미가 있자나요!

그리고 남편이 영어도 써서 외국인이랑도 사진찍고 툭툭이 멈춰있을때 오토바이 타고잇는 외국인이랑도 얘기하고 재밋게 놀다오고 이곳저곳 잘돌아 댕겼네요!

패키지는 버스로 이곳저곳 왓다갓다 편하게 움직일수 있고 관광도 가능해요!    단! 휴식을 하고싶으시면 휴양지를 가는게 맞는거에요!

그래도 진짜 재밋는 여행되어서기분 너무너무 좋네요!!

P.S 이 글을쓰면서 여러번 날라 갔는데 임시저장하는것좀 만들어주세요!!!!! 다시 여러번 써야되니 휴..

동남아1팀 2019.08.14 16:08

고객님 안녕하세요.^^ 소중한 여행후기 감사합니다. 해당 칭찬글은 현지 가이드분께 전달하도록하겠습니다. 임시저장도 시스템부분에 반영할수있도록 확인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고객님께 즐거운 여행을 선사할 수 있는 노랑풍선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 다음 게시물
이전 글 호텔이 좋지 않고 쇼핑센터에서 강매가 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