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나의 여행기

박재현 인솔자님 감사합니다^^
김*영 님 2019.04.30 조회 1195

아래 내용은 고객님께서 직접 다녀오신 여행 상품에 대해 작성하신 후기입니다.
0

늦었지만 후기 남깁니다.

4월 16일 ~ 23일까지 6박8일이라는 짧은 일정으로 이탈리아, 스위스, 프랑스를 여행했습니다.

해외여행은 자유여행으로 태국에만 갔다왔습니다.

저는 자유여행보다 패키지 여행이 더 좋게 느껴졌습니다.

관광지마다 현지 가이드분께서 자세히 설명해주었고 이야기를 듣고 관광지를 관람하게 되니 훨씬 더 와닿고 기억에도 오래 남는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자유여행은 여유롭게 걸으면서 현지 음식과 길거리 음식 등을 맛보면서 즐길 수 있지만 저는 제한된 시간에 여러 곳을 볼 수 있다는 것에

크게 만족했습니다.

패키지 여행을 가게 되면 모두가 가족이 되는 느낌입니다. 모든 인원을 위해 애쓰시고 고생하신 박재현 인솔자님께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피곤하실만도 한데 버스에서 항상 웃으시면서 에너지를 불어넣어주시고 공항에서 특히 어르신들을 잘 챙겨주시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단독행동을 하지 않고 인솔자님을 잘 따른다면 훨씬 더 좋은 여행이 될 것같습니다.

 

 

노랑풍선 2019.05.13 18:17

안녕하세요 고객님, 노랑풍선 유럽팀입니다. 이렇게 잊지않고 일부러 좋은후기까지 남겨주시니 너무 감사합니다. 즐거운 여행이 되셨다니 담당자로서 굉장히 뿌듯하고 행복합니다. 박재현인솔자에게 큰 격려와 힘이 될 것 같습니다. 다음 여행시에도 최선을 다해 모시겠습니다.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전 다음 게시물
이전 글 ★ 혀끝에서 맴도는 “미동부캐나다”여행의 기억 ★
다음 글 유쾌한 가이드(김학선)와 함께한 가성비 최고의 미서부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