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

안*주 2019.07.07

칭찬 정보 요약
여행 상품 이른오전出_[방콕&파타야]싸니까 진짜 좋다! 가성비UP 특급호텔
칭찬 유형 가이드 , 기타
칭찬 가이드
  • 박동민

우리 부부와 두아들은 휴가를 맞춰 이른아침 5:50분 에어아시아로 방콕 돈무앙 공항으로 출발해서10:35분 도착 예정였는데 한시간반쯤 너무 빨리 도착해서 우리는 가이드님이 나와 있을까 반신반의하며 나가니 기다리고있는 노랑풍선 피켓보니 넘 반가웠어요

이른 점심먹고 호텔에 가서 체크인한 후에 우리 가족은 하루 자유여행 조언을 구했더니 가이드님께서 기꺼이 차로 데려다 주시고 태국의 역사와 문화등 재밌게 들려주시고 안내해 주셔서 또 피곤하겠다고 잠시 쉬라며 마사지까지 시켜주시고 온종일 시간을 내주셔서 초행길의 우리 가족에게 넘 고맙고 미안했어요

여행기간동안 23명의 한팀을 일일이 신경쓰시고 이벤트등 즐겁게 열정적으로 가이드해 주셔서 덕분에 넘 즐겁고 우리 가족의 멋진 추억도 많이 쌓고 돌아왔어요

박동민가이드님!! 감사드려요 적극 추천합니다~^^

노랑풍선 2019.07.08 12:48

고객님 안녕하세요.
박동민 가이드 칭찬 감사합니다.
알차고 즐거운 태국여행이 되신 것 같아 다행입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는 노랑풍선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 글 태국 방콕 파타야 박동민 팀장 추천합니다
다음 글 오재환 가이드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