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항공권소식] [해외항공 이용 변경 안내] 코로나19관련 안내 2020.05.26

 

[코로나19 관련 전화상담 및 업무처리 안내]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여행을 가볍게, 노랑풍선 입니다.

먼저,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부득이 한시적으로 전화상담을 중단하고 있습니다.
문의 사항은 마이페이지내 [온라인 상담요청]을 이용하시면 영업일 기준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드려 대단히 죄송하며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님들의 요청사항에 대해 총력을 다해 최대한 빨리 처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1. 노랑풍선 ID로 예약시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해당 [예약번호] 클릭 > [온라인 상담요청] 버튼 클릭 후 문의
    2. 비회원으로 예약시 로그인 > 비회원 내 항공권 선택 후 기본정보 입력 >
  해당 [예약번호] 클릭 >

       [온라인 상담요청] 버튼 클릭 후 문의
    3. [네이버 간편 로그인]을 통한 예약은 로그인 화면 하단에 있는 [항공 네이버 간편예약 확인하기] 로그인 후

       예약상세확인 및 문의 부탁드립니다.
    4. 11번가 / 티몬 / 위메프 / 지마켓 / 옥션 / G9 / 카카오 등의 제휴사 예약은 당사 홈페이지에서 예약 확인이 불가합니다.

 

* 각 구매처 홈페이지 내 예약상세페이지 > [온라인문의]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 해외항공 업무 시간 안내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 해외항공권 취소/변경/환불 업무는 평일 오후 4시까지

 

 


 

 

[ 코로나19 관련 항공권 취소/변경/환불 안내 ]

 

· 항공권 취소요청은 접수된 순서에 따라 순차적으로 처리하고 있습니다.

· 취소 수수료(3만원)을 지급해야 하는 경우는 가상계좌로 입금을 하셔야 취소신청이 접수 됩니다.

  * 단, 현금으로 구매한 항공권 취소 시 입금은 불요 합니다.(취소 수수료 차감 후 환불)

 

 

· 항공사 환불 중단 및 지연 항공사 별 처리지침   바로가기 >>>

 

 

    - 항공권 처리 지침의 경우 항공사 사정에 의해 수시로 변경되고 있습니다
    - 일부 항공사의 경우 항공사 환불 일시 중지 및 지연 공지를 하고 있으며 여행사 확인 및 업무가

      불가피 할 수 있는 부분 양해 부탁드립니다.
    - 환불 지연/중단/바우처 환불 해당 항공사 관련 문의 및 접수는 항공사 환불 접수가 정상적으로

      재개되는 시점에 재 진행 예정이며, 항공사 사정에 의해 다소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신속한 처리를 위해 하기 요청 절차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항공권 취소 요청 시 “환불 요청” 메뉴 통해 신청  바로가기 >>>

  - 변경/ 일반문의 시 "온라인 상담 요청” 메뉴 통해 요청  바로가기 >>>

 

 

[코로나 19 관련 입국제한 안내]

  

   - 코로나19 관련 국가별/입국 제한 사항은 상시 로 수정 및 추가 되고 있으니, 외교부 사이트에서

     반드시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 외교부사이트 바로가기 >>>

이전 다음 게시물
이전 글 [항공권소식] [대한항공] 5월 비운항 및 감편 노선 안내 (5/26 16:00 기준)
다음 글 [항공권소식] [말레이시아항공] 항공편 탑승 시 마스크 착용 의무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