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통합 검색 form

    공지사항

    [공지사항] 홈쇼핑 상품안내 Q&A (유럽) 2021.06.21

    Q. 예약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해피콜이 별도로 오나요?
    A. 홈쇼핑 결제자에 한해, 방송 종료 다음 날, 노랑풍선에서 알림톡을 보내드립니다.
       수신하신 알림톡의 url을 클릭하시고, 희망하는 상품/출발일을 선택해 예약하시면,
       예약하신 고객님께 순차적으로 예약 완료 문자메시지가 발송됩니다.(약 2~3일 내)
       해피콜은 예약 완료 시점이 아닌, 예약 완료 3개월 후, 담당자가 직접 유선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Q. 정확한 출발일을 정하지 못해도 예약이 가능한가요?
    A. 가능합니다. 임의로 날짜를 지정, 선예약하신 후 변경도 가능합니다.
        추가로 선택하신 날짜,인원,지역에 대한 모든 변경은 출발 예정일 1개월 이전까지 무료로 가능합니다.
        단, 1개월 이내 변경하실 경우 별도의 취소 규정이 적용되며, 취소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Q. 모든 상품을 다 예약하고 싶은데, 홈쇼핑 가격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나요?
    A. 가능합니다!
        홈쇼핑으로 방송된 출발일을 선택/예약하신 고객님들은 방송되는 상품을 중복으로 예약하셔도,

        각 상품별로 동일한 가격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홈쇼핑 방송중에만 적용 가능한 특가로, 방송 종료 후 예약시, 홈쇼핑 특가가 아닌 일반 정가로 예약됩니다.

     

    Q. 항공권도 포함인가요?
    A. 아닙니다. 항공권은 불포함으로, 고객님들의 일정에 맞추어, 자유롭게 선택/구매해주시면 됩니다.

     

    Q. 항공권 구매 방법 추천해주세요!
    A. 항공사 마일리지를 사용하거나, 출발 확정 후 노랑풍선을 통한 구매도 가능합니다.

     

    Q. 호텔 객실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A. 기본 2인1실 기준으로 사용합니다.
       한 객실에 최대 3명까지 숙박 가능하지만, 가족 경영 체제의 오래된 소규모 호텔이 많은 유럽의 지역 특성상,

       객실 크기가 다소 좁게 느껴질 수 있다는 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싱글룸(1인) 사용시, 싱글룸 추가 비용이 평균적으로 30-35만원선으로 발생되며,

       지역 및 일정별로 상이할 수 있으니, 정확한 추가 비용은 담당 직원을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Q. 소아와 유아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A. 해당 여행은 특가 상품으로, 성인/소아/유아 요금이 모두 동일하게 판매되고 있습니다.

     

    Q. 출발 전 준비가 필요한 서류가 있나요?
    A. 출발 확정시, 담당자가 해당 지역의 출입국 및 자가격리 등의 안전 이슈에 근거해, 필요시 추가 안내드립니다.
       특이 사항이 없다면, 통상적으로 유럽 국가는 출국일 기준, 여권 만료일이 6개월 이상 남아있어야 하며,
       유럽권 다수의 국가에서 단수여권은 입국을 불허하는 경우가 있으니, 복수여권을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상기 안내 사항은 한국 국적자 기준 안내사항이며, 해외 국적, 시민권자 등의 특이사항이 있으실 경우,

       출입국 및 비자 관련하여, 대사관/영사관에 개별 확인 부탁드립니다.

     

    Q. 취소/변경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A.  선택하신 날짜/인원/지역 변경은 출발일 1개월 이전까지 무료로 가능하고,

        출발일 1개월 이내 변경시, 취소/변경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출발일 1개월 이내 취소시 아래 규정을 따릅니다.
        - 여행출발일 30~21일 이전 취소/변경시 30%
        - 여행출발일 20~10일 이전 취소/변경시 50%
        - 여행출발일 9~당일 취소/노쇼시 100%

          (상세 취소/변경 규정은 일정표 내 <약관/취소수수료>를 확인해주세요.)

     

    이전 다음 게시물
    이전 글 [공지사항] 노랑풍선 이용약관 개정 안내
    다음 글 [공지사항] [중요]체코항공 파산 및 채권신청 관련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