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고 본문 바로가기

  • 마이페이지
  • 예약확인과결제
  • 고객센터
  • 노랑티비
  • 오늘만노랑
  • 기획전/이벤트

기획전/이벤트

파란 하늘과 보라빛 향기에 취해~ 관광지 소개 아래 설명

후라노

북해도의 중앙에 위치한 후라노는 아시베츠다케와 토카치연봉의 최남단인 후라노다케, 두 산맥 사이로 흐르는 풍요로운 대자연에 둘러싸여 있다. 사계절의 구분이 뚜렷하여 봄에는 신록의 푸르름이, 여름에는 라벤더로부터 시작되어 색색의 꽃이 주는 싱그러움이, 가을에는 농산물의 수확과 울긋불긋 물든 아름다운 단풍이 있으며, 겨울에는 세계적으로 우수한 파우더스노우가 있다. · 팜도미타 : 약 10만 헥타르에 달하는 광대한 부지에 심어진 색색의 다채로운 꽃들이 아름다운 곳으로 화려한 색채를 가진 꽃들이 계절별로 층을 이루어 아름다운 광경을 자아낸다. (7월 : 양귀비, 안개꽃, 데이지, 금잔화, 라벤더 등 / 8월 : 금잔화, 로벨리아, 마리골드, 사루비아 등) ※ 개화시기는 기상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비에이

훗카이도의 거의 중앙에 위치하는 비에이쵸(美瑛町)는 다이세쓰산 국립공원의 도카치다케 연봉에 둘러싸여 넓게 펼쳐진 구릉지대에 있다. 연간 약 120만 명의 관광객이 방문하는 비에이의 매력은 패치워크 도로를 중심으로 시키사이노오카 제루부노오카 등, 가지각색의 이름이 붙여진 지역에 가득히 피어 있는 꽃의풍경과 지평선을 내려다보는 언덕 풍경일 것이다. 라벤터, 해바라기, 양귀비, 코스모스, 보라색 사루비아 등이 문자 그대로 패치워크 같이 색색으로 피어 있는 풍경이 압권이다. *꽃의 항연 시키사이노오카 전망화원 노롯코 트랙터 탑승(약 15분) : 후라노의 명물 라벤더를 비롯하여 다양한 꽃을 볼 수 있는 비에이의 화원 시키사이노오카 전망화원에서 노롯코 트랙터에 올라 꽃의 향기에 둘러싸여 한가로이 언덕의 경치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도야 (쇼와신산,도야호수 유람선 승선)

도야호수는 1910년 유잔스의 분화 후 생긴 칼데라 호수로, 처음에는 삿포로와의 거리가 있어 발길이 잦지 않았지만, 1949년 국립 공원으로 지정되면서 많은 관광객들이 찾고 있습니다. 호수를 바라보며 온천을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며, 4~10월에는 도야코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불꽃놀이도 장관입니다.

관광지 소개 아래 설명

노보리베츠 (노보리베츠 지옥계곡, 노보리베츠 지다이무라)

홋카이도를 대표하는 온천으로 유명한 노보리베츠는 해발 200미터 부근에 원생림으로 둘러싸인 온천향으로 황화수소천, 식염천, 철천 등 10여 종류에 이르는 온천질이 특징. 그 온천질의 효능은 세계적으 로도 희귀한 온천 가운데 하나로 이름나 있습니다.

오타루 (오타루운하,오타루오르골당,가라스무라)

옛날에는 짐을 싣고 내리던 나룻배로 가득했던 운하가 있으며,벽돌과 석조로 된 창고 등이 유리 공예점과 찻집, 레스토랑과 쇼핑몰등으로 변신해 사람들의 발길끌며 ,석양무렵이 되면 돌블록의 가로등에 가스등이 밝혀지는 복고풍의 거리풍경은 향수와 아늑함을 느끼게 해 줍니다.

삿포로 (오도리공원,북해도 구 도청사,삿포로 시계탑)

홋카이도 서부에 위치하는 삿포로 시는 바둑판 모양으로 질서있게 구획된 시가지로 이루어진 도내 최대의 도시로, 시의 중심에 위치. 동서로 길게 펼쳐지는 오도리 공원은 수많은 오브제와 분수, 라일락과 아카시아 나무, 아름다운 화단이 설치된 현대적인 도시 삿포로를 보여주는 공원입니다

  1. 다양한 국적기 항공편을 이용한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
  2. 노랑풍선이 엄선한 북해도의 시설 좋은 호텔 숙박
  3. 전 상품 호텔에서 즐기는 여유 있는 온천욕 ♨
  4. 편안한 여행을 도와드릴 전문 쓰루가이드 동행
  5. 3대 게뷔페, 해산물 구이정식, 초밥 정식 등 다양한 특식 제공
본 화면의 모든 상품가격은 항공운임(항공권) 등이 포함된 총 금액이며, 유류할증료는 유가와 환율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