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고 본문 바로가기

  • 마이페이지
  • 예약확인과결제
  • 고객센터
  • 챗봇
  • 노랑티비
  • 오늘만노랑
  • 라이트팩
  • 기획전/이벤트
고객님이 많이 문의하시는 질문 및 답변을 모아두었습니다.
FAQ 카테고리
전체 상품예약 상품결제 마일리지 여행상품 해외항공 국내항공 호텔 여행상품권 홈페이지 기타
  • 질문
  • 항공 마일리지도 적립되나요?
    • 답변

    • 문의하신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 관련하여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 항공편을 이용하시는 분이 탑승 이전부터 해당 항공사 회원으로 가입되어 있어야 합니다.
      2. 항공편 탑승 수속시 해당 항공사 데스크에 마일리지 적립 요청을 하셔야 하며 자동 적립 되지 않습니다.
      3. 만약 탑승시 적립을 못하셨다면 이용한 항공편에 해당하는 항공권(E-ticket)과 보딩 패스(탑승권)을 보관하고 있어야 하며
      항공편 이용 후 1년 이내에 적립 가능합니다.

      만약 해당 항공사 회원이 아니시라면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항공사에 문의해주세요.
  • 질문
  • 한 명은 마일리지 결제, 한 명은 현금 결제가 가능한가요?
    • 답변
    • 네,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상품 담당자에게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질문
  • 롯데인터넷면세점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 답변
    • ′My 노랑풍선′에서 ′적립금 교환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완납한 웹회원 대상)

      확인하신 적립금 교환번호를 롯데인터넷면세점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 하시면
      적립금 교환받으셔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노랑풍선홈페이지 > 이벤트에서 확인가능합니다.
  • 질문
  • 롯데면세점 선불카드 교환권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 답변
    • ′My 노랑풍선′에서 ′선불카드 교환권′ 출력이 가능합니다. (완납한 웹회원 대상)

      자세한 사항은 노랑풍선홈페이지 > 이벤트에서 확인가능합니다.
  • 질문
  • 비회원으로 예약했는데 선불카드를 받을 수 없나요?
    • 답변
    • 롯데면세점 선불카드 교환권은 상품결제를 완납한 노랑풍선 웹회원에게 제공되는 혜택입니다.

      비회원으로 예약하신 경우, 회원가입후 담당자에게 예약내역 연동처리를 요청하시면 ′My 노랑풍선′에서 교환권 출력하신뒤 실물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노랑풍선홈페이지 > 이벤트에서 확인가능합니다.
      (만 18세 미만 제외 / 외부 제휴사이트를 통한 구매제외)
  • 질문
  • 노랑풍선 롯데카드 발급가능한가요?
    • 답변
    • 네, 발급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노랑풍선홈페이지 > 이벤트에서 확인가능합니다.
<이전1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