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고 본문 바로가기

  • 마이페이지
  • 예약확인과결제
  • 고객센터
  • 챗봇
  • 노랑티비
  • 오늘만노랑
  • 라이트팩
  • 기획전/이벤트
고객님이 많이 문의하시는 질문 및 답변을 모아두었습니다.
FAQ 카테고리
전체 상품예약 상품결제 마일리지 여행상품 해외항공 국내항공 여행상품권 홈페이지 기타
  • 질문
  • 결제 취소시 사용한 마일리지도 환불 되나요?
    • 답변
    • 결제 취소시 사용하신 마일리지도 동일하게 환불 처리 됩니다.
      단, 해당 마일리지가 보유한 유효기간은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 질문
  • 마일리지의 유효기간 및 소멸은 어떻게 되나요?
    • 답변
    • 유효기간은 적립일 기준 3년이며, 일부 프로모션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소멸 1개월 전 회원님께 알림이 가므로 마이페이지>개인정보에 입력하신 회원정보가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 질문
  • 내가 보유한 마일리지를 다른 사람이 가는 여행에(내가 여행일행에 포함되지 않은) 사용/결제할 수있나요?
    • 답변
    • 마일리지는 본인이 결제 가능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 질문
  • 가지고 있는 마일리지가 선물되지 않아요
    • 답변
    • 일부 프로모션 등으로 인하여 적립된 마일리지의 경우 타인에게 선물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나의 마일리지>적립'에서 적립하신 마일리지 별 선물 가능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질문
  • 선물 받은 마일리지 확인 방법은?
    • 답변
    • 로그인 하시면 선물 도착 알림 팝업이 뜹니다.
      도착 팝업 확인이 불가하신경우 '마이페이지 >노랑풍선마일리지>마일리지선물>마일리지 선물받기'에서 선물확인이 가능합니다.
      단 마일리지 수락 유효시간은 선물 받은 일 자정까지입니다.
      유효 시간 내에 수락하지 않으시면 선물한 회원에게 돌아갑니다.
  • 질문
  • 내 마일리지를 선물하는 방법은?
    • 답변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노랑풍선마일리지>마일리지 선물' 화면으로 들어가신 후
      선물하시려는 회원의 이름,아이디,휴대폰 번호를 입력 조회하신후 보유하신 마일리지를 선물하시면 됩니다.(1,000풍선 부터 선물가능)
      ※ 휴면회원에게 선물은 불가합니다.
  • 질문
  • 내가 보유한 마일리지를 타인에게 양도가 가능한가요?
    • 답변
    • 마일리지 선물하기를 통해 다른회원에게 마일리지 선물이 가능합니다.
  • 질문
  • 여행 상품결제시 마일리지를 사용하는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 답변
    • 결제시 결제정보에 보유하신 마일리지를 입력하셔서 사용하실 수 있으며,
      마일리지로만 결제하시거나 보유하신 마일리지 전액사용 모두 가능합니다.
  • 질문
  • 마일리지를 사용할 때 몇 풍선부터 사용 할 수 있나요?
    • 답변
    • 결제시 1,000풍선부터 사용 가능하시며 사용가능 단위는 1원 부터입니다.
      예를 들어 보유마일리지가 999풍선이면 결제시 사용 불가합니다.
      하지만 보유한 마일리지가 1,000 풍선이라면 사용 가능하며 1,001 풍선도 사용 가능합니다.
  • 질문
  • 노랑풍선 마일리지 1풍선은 얼마인가요?
    • 답변
    • 1 풍선은 1원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