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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님이 많이 문의하시는 질문 및 답변을 모아두었습니다.
FAQ 카테고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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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질문
  • 항공 마일리지도 적립되나요?
    • 답변

    • 문의하신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 관련하여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 항공편을 이용하시는 분이 탑승 이전부터 해당 항공사 회원으로 가입되어 있어야 합니다.
      2. 항공편 탑승 수속시 해당 항공사 데스크에 마일리지 적립 요청을 하셔야 하며 자동 적립 되지 않습니다.
      3. 만약 탑승시 적립을 못하셨다면 이용한 항공편에 해당하는 항공권(E-ticket)과 보딩 패스(탑승권)을 보관하고 있어야 하며
      항공편 이용 후 1년 이내에 적립 가능합니다.

      만약 해당 항공사 회원이 아니시라면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항공사에 문의해주세요.
  • 질문
  • 한 명은 마일리지 결제, 한 명은 현금 결제가 가능한가요?
    • 답변
    • 네,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상품 담당자에게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질문
  • 노랑풍선 롯데카드 발급가능한가요?
    • 답변
    • 네, 발급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노랑풍선홈페이지 > 이벤트에서 확인가능합니다.
  • 질문
  • 비회원으로 예약했는데 선불카드를 받을 수 없나요?
    • 답변
    • 롯데면세점 선불카드 교환권은 상품결제를 완납한 노랑풍선 웹회원에게 제공되는 혜택입니다.

      비회원으로 예약하신 경우, 회원가입후 담당자에게 예약내역 연동처리를 요청하시면 ′My 노랑풍선′에서 교환권 출력하신뒤 실물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노랑풍선홈페이지 > 이벤트에서 확인가능합니다.
      (만 18세 미만 제외 / 외부 제휴사이트를 통한 구매제외)
  • 질문
  • 롯데면세점 선불카드 교환권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 답변
    • ′My 노랑풍선′에서 ′선불카드 교환권′ 출력이 가능합니다. (완납한 웹회원 대상)

      자세한 사항은 노랑풍선홈페이지 > 이벤트에서 확인가능합니다.
  • 질문
  • 롯데인터넷면세점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 답변
    • ′My 노랑풍선′에서 ′적립금 교환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완납한 웹회원 대상)

      확인하신 적립금 교환번호를 롯데인터넷면세점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 하시면
      적립금 교환받으셔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노랑풍선홈페이지 > 이벤트에서 확인가능합니다.
  • 질문
  • 30만원 이상 결제시 공인인증서 인증이 필수인가요?
    • 답변
    • 2005년 11월 1일부터 금감원의 전자상거래 안정성 강화 정책에 따라 30만원 이상의 모든 신용카드 결제에 공인인증서 사용이 의무화 되었습니다.
      (단, 30만원 이하 결제시는 공인인증서 없이도 결제 가능합니다)
      따라서, 30만원 이상 결제시는 반드시 공인인증서가 있어야 결제가 가능합니다.
      공인인증서 발급은 거래 은행이나 증권사를 방문하셔서 인터넷뱅킹 및 사이버 트레이닝을 신청하신 후,
      은행/증권사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PC에 공인인증서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시면 됩니다.
  • 질문
  • 신용카드 결제가 정상적으로 완료되지 않습니다
    • 답변
    • ■ 신용카드 결제창이 뜨지 않는 경우
      ① 팝업 차단 체크 : 팝업차단 기능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 상단의 팝업 차단 알림줄 선택 > ′현재 사이트의 팝업을 항상 허용′ 선택 또는
      - 도구 > 팝업 차단 > ′현재사이트의 팝업을 항상 허용′
      위 과정을 마친 후 재시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툴바(야후, 네이버 등)를 사용하고 계신 경우 팝업 차단 기능이 설정되어 있다면 해제하셔야 합니다.


      ■ 인터넷안전결제(ISP)/안심클릭이 정상적으로 호출되지 않는 경우
      ① 신용카드별 인터넷안전결제(ISP)/안심클릭 신청 여부 인터넷안전결제(ISP) 서비스는 회원님께서 소지하신 KB카드, 비씨카드
      또는 우리카드 각 1장마다 별도 신청하셔야 합니다.
      ② 장소 변경시 서비스 이용 가능 여부 : 인터넷안전결제(ISP)관리 메뉴에서 [ISP 재발급 신청] 버튼을 클릭하시면 동일한 ISP서비스가
      설치되어 이용이 가능합니다.


      ■ 결제창 종료 후 에러가 표시되는 경우
      카드사로 결제 요청이 완료되었으나 카드사에서 거부한 경우 에러메시지를 표시합니다.
      메시지를 참고하시어 표시된 안내전화번호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질문
  •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 답변
    • 홈페이지 로그인 페이지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비밀번호의 경우 고객님의 해당 메일 주소로 자동 전송됩니다.
      만약 메일이 오지 않거나,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당사 고객만족팀(1544-2288>0번)으로 문의하여주시면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 질문
  • 내가 쓴 글을 수정, 삭제하려면?
    • 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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