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나의 여행기

서유럽패캐지여행후기(11/26일 출국)
홍*호 님 2018.12.10 조회 1666

아래 내용은 고객님께서 직접 다녀오신 여행 상품에 대해 작성하신 후기입니다.
0

안녕하세요, 서유럽 담당자님,

 

일반적으로 여행후기 작성은 감사와 노고에 대한 인사로 가이드님의 대한 감사 표시로 합니다.

하지만, 이번 서유럽여행은 위의 감사외에 질책이 필요 해보입니다.

이번 사건이 노랑풍선 전체의 패캐지 여행일정에 일어나는 사건들은 아니겠지만, 귀사의 내부 관리가 필요 해서 나열 합니다,

- 현지 운전 기사의 문제점(특이 이태리 현지 버스기사)

1. 보통2~3시간 운전중에 시작부터 도착지까지 핸드폰 통화로 인한 문제점

   a. 과격한 운전(돌출이나 커브)

   b. 가이드톤보다 커서, 가이드 설명을 듣기가 어려움

   c. 목적지 출구를 몇번 놓침

2. 현지 버스기사의 동행한 가이드에게 몸으로 밀침

   d. 이부분은 노랑풍선의 현지부서와의 소통 및 관리 문제

   e. 가이드요청에 불복 몸으로 밀치고, 고성으로 이어짐(이사건으로 버스이동내 여행객들의 불안 조성)

   f. 여행 가방이동에 도움을 주려는 여행객에게 버스기사의 고성(알아듣지 못하는 이태리어로 욕인지 알수는 없지만)

   h. 마침 우리딸이 버스기사뒤에서 모든 장면을 보고, 외국인에대한 불안감으로, 해외여행으로 해외에 대한 긍정적인 감정이 축소 된것은 무엇으로 회복 하기가 힘들어 보이는것이 부모 입장에서 속이 많이 상합니다.  어떻게라도 부모가 보상을 할수 없다는것이 더욱도~~~

심지어, 와이프와 딸은 타국인으로 부터 신변의 위협까지 느꼈다고 합니다. 

3. 이런 문제점을 동행 가이드가 현지 사무소와 해결을 하기 위해, 기사 교체를 요청 하는 것으로 보였지만, 안되었고, 문제 기사와 하루더 일정을 같이 소화를 하면서, 여행객 모두가 기사 눈치를 본다는것은 이번 여행이 누구를 위함 인지, 그리고, 이런 문제를 해결 못하는 여행사 관리또한 너무도 부실해 보인다.

이런 문제를 알고, 한번은 실수로 노랑풍선을 통해서 여행를 준비 할수 있지만, 두번의 실수까지 할지는 생각해볼 문제 입니다.

위의 문제를 제외 하면, 이번 여행은 일반적인 패캐지 여행에서 기대 이상으로 기억에 남을뻔 했을것이다.

 

하여튼, 31명을 인솔 하시고, 여러방면으로 조금 이나마 여행의 즐거움을 찿을수 있도록 노력 해주신 가이드님(오제호) 감사 합니다.

 

다녀오신 상품

상품 이미지 해외패키지 유럽

[서유럽 4개국 12일] 영국과 스위스를 더하다_융프라우/리기+코츠월드/옥스퍼드

유럽1팀 2018.12.10 17:55

고객님 안녕하세요 다녀오신 상품의 담담자 입니다. 먼저 즐겁게 계획하셨던 여행에 불쾌한 부분이 있었던 점 사죄 말씀드립니다. 남겨주신 내용과 인솔자와의 미팅으로 추가 내용 확인하여 현지 이태리기사는 이후 출장 일정을 진행 할 수 없도록 조취 하였습니다. 성실하지 못했던 기사의 행동에 대해 제가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이번일 뿐 만 아니라 앞으로의 일정을 위해서도 추가적인 교육과 공지를 진행하여 개선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추후 노랑풍선을 이용하신다면 절대 이런 부분의 불편하신 부분 없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그리고 개선할 수 있도록 조언을 주신 부분 감사 말씀드립니다. 더욱 노력하는 노랑풍선이 되겠습니다.

관련상품

이전 다음 게시물
이전 글 만족스러운 여행이었습니다^^
다음 글 조재호 가이드님 덕분에 즐겁고 행복한 여행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