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나의 여행기

베스트 다낭 3박5일 가족여행 후기 ~ ^^//
김*영 님 2018.05.06 조회 3122

아래 내용은 고객님께서 직접 다녀오신 여행 상품에 대해 작성하신 후기입니다.

다낭 3박 5일 패키지 여행을 다녀온 후기를 쓸께요 .^^

가족여행이였구요 인원은 총 5명 / 인천공항 출발 / 숙소는 샌드비치 리조트 / 아시아나 항공

5월 1일 저녁 비행기 였구요  미팅시간은 4시 30분쯤

도착 5월 5일 새벽 5시 20분 .

요기는 출발전 인천공항 ㅋㅋㅋ

도착했어요 , ㅋㅋㅋ 우린 그냥 베트남 도착한것만으로도 신이 났어요 ㅋㅋ

우리는 세팀이였는데 두번째 도착

첫번째 도착한 부부팀은 1시간 먼저 나와 기다리셨다구 했는데 ,, ㅋㅋㅋ 저희두 빨리 나온편이였는데 ,, 1시간이 안됬는데 ,,

30분은 된듯,, 검열하는곳에서 좀 시간이 오래 걸리는 편이긴했어요 , 그건뭐 베트남에 오시는분이시라면 누구나 다 거치는곳이구

시간따라 상황따라 달라질수있는 부분이니 참고 하시길 바래요 , 패키지는 단체 생활이니까 , 기다림과 이해 그리고 여유있는 마음을 갖고

다같이 기분 좋은 여행하길 바래여 ~ ^^ ㅋㅋㅋ

그리구 모녀팀 한팀이렇게 세팀이서 움직였어요 ^^

01.숙소 샌드비치에서 3박

위치는 미케 비치랑 가까운편이였어요 , 공항이랑두 거의 30-1시간 좀 안되는 거리라서 멀지 않고 좋았어요//

시설은 그냥 조금 노후된느낌의 모텔같은 느낌정도 였어요 ㅋㅋ

첫날 냉장고 안돌아가서 물도 미지근하구 하수구 물도 제대로 안빠져서 한사람 샤워 하면 물바다 ㅋㅋㅋ

치약 칫솔이나 세면도구는 챙겨 가시길 권해여 ~ ^^

그래두 뭐 ㅋㅋㅋ 나쁘진 않았어요 ㅋㅋㅋ

조식은 그닥 맛있는편이 아닌듯해여 , 현지식이 입맛에 맞지 않는게 아니라 요기 샌드비치 조식이 맛없는 편인듯했어요 ㅋㅋㅋ

완벽하게 좋은것만 있을수있는건아니니까 ,, 요건 단점들이였구요 ㅋ

장점은 해변가에 위치해서 수영하기에 좋구요 , 뷰가 상당히 좋은편이였어요 ,

베트남이 아니라  발리같은 휴양지 느낌이랄까 깨끗하구 탁트인 바다에 버기카를 타고 구경두 하기에 좋았구요 .

직원분들두 친절하구 좋았어요 ~ ^^ 모기두 크게 없어서 더 좋았던것 같아여 ~

02.첫째날 투어 일정

사촌오빠가 먼저 다녀온터라 ,, 일정이 아주 널널하게 쉬엄 쉬엄 짜여져있다구 들었는데 ,,,

아주 꽉 찬 일정이였어요 ㅋㅋㅋㅋ

오전 11시 출발이였나 10시 출발이였나 ?? ㅋㅋㅋㅋ 몇일 되지도 않았는데 , 벌써 가물가물 하네여 ㅋㅋ

저녁 10시 11시 숙소 들어왔던듯해여 ,

가이드님께서 약간 일정을 변경하신거에요 , 가는길목에 있는 동선이 짧게 이동거리를 계산하셔서 정해주신 일정이였어요

숙소에서 다른 팀원들 숙소들렸다가 오행산 갔어요 , ㅋ

패키지라면 누구나 들리는 코스 이긴하지만, 전좀 비추!! 향냄새 가득하구요 ㅠ 종교적인 특색보단  그냥 뭔가 공포 분위기 조성 ㅠ

조형물들두 좀 공포스런 느낌이였어요 , ㅠ 크게 볼거리두 없는 편이였구요 , 음,,,

정말 볼게 없는편 ~ㅋ

바로 밥먹었어요 점심 . 한강이였던것 같은데 ,, 한식

김치 찌게랑 ,, 메뉴는 정확하게 기억이 안나여 ㅋㅋㅋ

그리고 바구니배도 탔어요 ,

선택관광이였는데 ,, 요즘 인터넷 잘 되어있어서 미리 검색해봤던 터라 안할려구 했었는데 ,,

안했음 후회 할뻔 했어요 , 얼마나 잼나고 신나던지 ,, 확실히 사진으론 현장느낌을 100% 느낄순 없는것 같았어요 ,

그늘진곳이 없어 더운편이지만, 모자두 주시구 매뚜기 반지 선물해주시구 ,,

바구니로 만들어진 배라기 보단 정말 그냥 말그대로 물위에 떠있는 바구니였어요 , ㅋㅋ 그래서 뭔가 불안불안 아슬아슬 했어요 , ㅋㅋ

그래서 더 재미있었다 느껴지는것 같아여 ㅋㅋㅋㅋ

생각보다 너무 재미있어서 비용생각 전혀 안들었어요 ㅋㅋㅋ 부모님만 태워드릴가 했었는데 ,, 저희들두 타길 잘했단 생각이 들었어요 ,

그리구 호이안 갔었어요 , ㅋㅋㅋ

호히안 가기전에 배타고 들어가더라구요 ㅋㅋㅋㅋ 찝찝한 바닷바람 을 맞으며 달려간 호이안 구시가지

ㅋㅋㅋ

다 채험이구 경험 느낌이니까 그냥 일상의 걱정근심 잠깐잊고 여유로운 시간을 즐긴다 생각하니까

솔직히 한국에서두 탈수있는 배다 생각하면 재미없겠지만, 저희는 정말 다 재미 있었어요 , ^^

그리구 호이안 구시가지 도착해서 구경했어요 ,

너~~~~ 무 더워서 ㅋㅋ 걷기가 조금 힘들긴 했지만, 너~~~ 무 재미있었어요 ~

자유시간에 콩카페 가서 커피 마셨는데 ,, 완젼 대박 !!!!!!! 정말 인생 커피

꼭 !!!!!!! 꼭 !!!! 드셔 보시길 추천해여 , 넘나 맛있어요 , 한국에도 있었으면 하는 바램이였어요

정말 정말 맛나여 , 커피 안좋아 하시는 엄마두 다 드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무디라서 정말 시원했어요

자유시간에 먹었던 바나나 펜케잌

맛없음 ㅋㅋ 비추해여 ~ 꺄 ~~~ ㅋㅋㅋㅋㅋ

그리구 맛사지 받으러 고고씽

ㅋㅋㅋ

아 너무 더운데다 땀을 흘려 동생이랑 엄마가 걱정을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좋았어요 , 다음날 일정에 맛사지가 포함 된게 있었는데두 ,, 두곳을 비교 하자면 투어에 포함된 맛사지샵이 훨씬더 시원했어요 ,

저희는 다음날 포레스트 맛사지샵을 검색해서 예약을 해둔 상태였었거든요 ,

근데 첫날 맛사지가 훨씬 좋다는걸 ,, 알았네여 ,, 맛사지 꼭 받으러 가세요 , 정말 가성비 갑이구 정말 시원해여 ~

가이드님을 믿으시면 될듯해여 ,

샵입구 생각보다 허름하구 좀 그랬는데 ,, 완젼 대박 !!!

가이드 잘 만나는것두 복불복이라구 했는데 ,, 저흰 잘만난듯//

정말 편했어요 ~ ^^ 배려 하는게 느껴지니까  오히려 뭔가 미안한 느낌이 들정도였어요 ^^

그리구 맛사지 샵두 정말 캡 잘하는곳으로 예약하셔서 데리고 가주신듯했어요 , 완젼 태국 맛사지보다 훨씬 시원했어요

가성비 쩔어요 ~

그냥 고마웠어요 정말 ~ ^^ 가이드분 성함은 참고로 백시운 이였을거에요 , ㅋㅋㅋㅋ

첫인상은 좀 별루였는데 ,, ㅋㅋ 시간이 갈수록 정말 좋은 분이란걸 느꼈어요 ~ 다른 여행사두 많이 다녀보고 했지만,

참 갠찬은 분이셨어요 , ㅋㅋㅋ 시간이 지날수록 신뢰도가 쌓였어요 , 왜냐 ,, 케어두 잘 해주시구 ,, 좋은곳 좋은 코스로 계획하셔서

배려하시면서 데리고 다녀 주셔성 ~~

맛사지 받구 노니차가 숙면에 좋다구 ,, ㅋㅋㅋ  노니차 마시구 ,, 숙소 가서 뻗었어요 ㅋㅋㅋ

둘째날 자유일정

요건 좀 말이 많은편이였어요 ,

ㅈ자유일정이라고 해서 가이드님과 함께 할수없다고 생각을 한터라 저희가 예약을 다 해두어서 ㅠ 정말 말그대로

자유일정이 되어버렸었어요 ,

가이드님이 자유일정 코스도 상의 해서 다같이 움직이면서 추천하는곳으로 갔었더라면 더 시원한 맛사지 한번 더 받고

바나힐에서두 빡빡하지 않게 널널하게 실컷 놀다 올수있었을텐데 ,,,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

하루 일정 다낭에 다른 투어예약한 팀들두 아침부터 나가서 다른분들 숙소들리는데만 1시간 30분에서 2시간동안 차타고 이동만했다고

하시더라구요 , 그러는것보단 정말 우리팀끼리 가이드님과 함께 이동하고 움직이는편이 ㅠㅠ 몸도 마음도 편했을것을

약간의 착오가 생겨서 ㅠㅠ ㅋㅋㅋ 그래두 경험이니까 담엔 가이드님과 상의 해서 정하는쪽으로 ~ ㅋㅋ

저흰 바나힐케이블카 타고 , 내려와서 바빌론 스테이크 - 포레스트 맛사지샵 - 안방비치 코스였어요 , ㅋㅋ

셋째날 일정

다시 가이드님과 다른 팀 합체 ㅋㅋㅋㅋ

원숭이 보러 전동카 투어 신청했는데 ,, 원숭이가 안왔어요 ㅋㅋㅋ 그래서 저희가 투덜댔더니 ,,

다른 코스 일정 도착해서 거기서 불렀더니 와서 ,, 보여 줬어요 ,ㅋㅋ 정말 애쓰셨어요 , 땀 뻘뻘 흘리시면서 ㅋㅋ

힐링은 잘했어요 ,

너무 너무 좋은 여행이였어요 , ㅋㅋ 부모님과 함께하는 첫 가족여행이였는데 ,, 너무 좋았어요 ,

쇼핑샵 투어두 있었지만, 부담없이 필요한것만 초이스 할수있었구 , 팁두 알려주셔서 실속있게 쇼핑두 하구

투어두 하구 ~ 편안하게 잼있게 잘 보낸 3박 5일이였어요 ,

밤 비행기여서 ,,  투어 끝나고 바로 출발하는바람에 .. ㅋㅋ 비행기에서두 골아 떨어져서 금방 도착한듯한 느낌이였어요 ㅋㅋㅋ

우리 가이드님 저희가 너무 힘들게 했는데두 너무 웃으시면서 잘 대해주시구 그냥 보고 말사람이 아니라

같은 한가족처럼 한사람 한사람 다 챙겨 주시구 신경써주시구 말한마디라두 그냥 흘려 듣지 않으시구  일일이 다 챙겨 주셔서

정말 편안하고 즐거운 힐링 팍팍되는 여행이였던것 같아여 ~

음식두 첫째날 호이안 에서 하는 공연두 나오고 뷰도 좋은곳으로 예약해주셔서 정말 더 좋았구요 ,

마지막날 음식두 깨끗하구 시원한곳에서 맛있는 현지식으로 추천해주셔서 맛있게 먹었어요 ,

추천해서 데려 가신곳은 다 맛있었던것같아요 , 너무 너무 ~~ 감사하고 고마워요 ~

다음 여행두 노랑 풍선으로 가고싶은 마음이에요 ,

정~~~~~~~~~~~~~~~~~~~ 말 고마웠어요 ~~ ^^ 다른 여행이라두 꼭 다시 만나 투어 하고싶어요 ^^

감사해요 ~ ^^

이전 다음 게시물
이전 글 즐거운 여행이 되었으면
다음 글 노도현 가이드님, 싸이먼 형님 감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