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고 본문 바로가기

  • 마이페이지
  • 예약확인과결제
  • 고객센터
  • 챗봇
  • 노랑티비
  • 오늘만노랑
  • 라이트팩
  • 기획전/이벤트
정성을 다하는 노랑풍선의 BEST 여행도우미/ 우수 대리점을 소개합니다.
  • 베스트여행도우미이명자(예약센터)
    - 평가 기간 :
    2018년
    - 평가 방법 :
    2018년 2분기 상담 품질 평가 최우수 직원
    수상소감
    고객님들께 노랑풍선의 차별화된 상품,만족도 높은 상품을 안내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친절하게 진심으로 소통하며, 고객의 요청에 최적의 일정을 권해드릴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베스트여행도우미박지섭(예약센터)
    - 평가 기간 :
    2018년
    - 평가 방법 :
    2018년 1분기 상담 품질 평가 최우수 직원
    수상소감
    노랑풍선의 색다른 기쁨과 즐거움을 전해드리기 위해 밝은 에너지로 고객님께 다가가고 있습니다. 신속하고 정확한 안내로 빠른 문제해결을 도와드리고 있으며 앞으로도 만족스러운 상담을 이어나가겠습니다. 여행의 설렘을 갖고 찾아주신 고객님들께 그 설렘을 즐거움으로 돌려드릴수 있는 최고의 여행도우미가 되겠습니다.

  • 베스트여행도우미김유현(부산지사)
    - 평가 기간 :
    2017년
    - 평가 방법 :
    2017년 종합 상담품질평가 최우수 직원
    수상소감
    수많은 상담 중 고객님께서 많은 정보로 오히려 선택을 못하시는 경우를 많이 접하게 됩니다. 자세한 상담을 통해 고객님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해 상품을 안내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제 가족, 지인이 상담 받는 생각으로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친절함과 전문성을 두루 갖춘, 상담을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베스트여행도우미이유나(유럽3팀)
    - 평가 기간 :
    2017년
    - 평가 방법 :
    2017년 4분기 상담 품질 평가 최우수 직원
    수상소감
    단순히 여행상품을 제공하는 것 뿐만 아니라 상담을 통해 고객님께서 어떤 여행을 원하는지, 여행을 통해 얻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파악하여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노랑풍선을 이용하시는 모든 고객님들께 단순한 정보전달에 그치지 않고 정확한 안내와 친절함으로 여행의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베스트여행도우미최미영(허니문 팀)
    - 평가 기간 :
    2017년
    - 평가 방법 :
    2017년 3분기 상담 품질 평가 최우수 직원
    수상소감
    변화하는 시대에 맞춰 고객님들의 각각의 취향과 원하시는 바에 최대한 맞춤 여행 상품을 추천 해 드리고 즐겁게 즐기실 수 있도록 노력해왔습니다. 노랑풍선을 이용하셨던 모든 고객님들이 다시 찾으실 수 있도록 더욱 좋은 상품과 친절한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많고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